서액터-Sand Castle《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7. 3. 21:03 최신음악
반응형

서액터-Sand Castle

서액터가 [Album Summer Ocea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Sand Castle " 를 공개했다.

서액터-Sand Castle 바로듣기

서액터-Sand Castle 가사

I’ll be running all day
저는 계속 나아갈 거예요
In a dream state 
꿈을 꾸는 이 상태로
hoping that the world 
don’t get the best of me
세상에 짓눌리지 않길 바라면서요

Saw my dream in the waves 
파도 속에서 꿈을 봤어요
Know it’s cliché
아직 평범하지만
But I know you
haven’t seen the rest of me
조금씩 나의 다른 모습을 보게 될 거예요

Got my feet in the water
파도에 발을 담갔죠
I just know I’ll go farther
언젠가 떠날 것 같은 마음이 들어요
Let my mind go wonder
깊어지는 마음처럼 멀리 가겠죠
Hope my dreams they don’t bother
내 꿈이 당신까지 붙잡지 않기를 바라요
(Dreams they don’t bother you)
(당신을 붙잡지 않기를 바라요)
I’ll just keep running on
저는 계속해서 나아갈 거예요

더보기

chorus)
I’ll be running all day
저는 계속 나아갈 거예요
In a dream state 
꿈을 꾸는 이 상태로
hoping that the world
don’t get the best of me
세상에 짓눌리지 않길 바라면서요

Saw my dream in the waves 
파도 속에서 꿈을 봤어요
Know it’s cliché
아직 평범하지만
But I know you haven’t seen the rest of me
조금씩 나의 다른 모습을 보게 될 거예요

Still I wait and wonder 
저는 아직 기다리고 있어요 
Hope my hands - they don’t faultier
제 손이 조금 더 빨랐으면 좋겠어요
But this tide pulls harder
하지만 파도가 더 세게 끌어당겨요
Pull me down right under - 
down right into you
당신에게 더욱 가까이 이끌려요

I’ll just keep running on
저는 계속해서 나아갈 거예요
Like waves in the ocean - I’m gone
바다의 파도처럼 저도 떠날 거예요

I’ll be running all day
저는 계속 나아갈 거예요
In a dream state 
꿈을 꾸는 이 상태로
hoping that the world 
don’t get the best of me
세상에 짓눌리지 않길 바라면서요

Saw my dream in the waves 
파도 속에서 꿈을 봤어요
Know it’s cliché
아직 평범하지만
But I know you 
haven’t seen the rest of me
조금씩 나의 다른 모습을 보게 될 거예요

[ Album Summer Ocean ]

서액터-Sand Castle
지난 여름밤에 함께 들었던 바다의 소리를 기억해요.
그때의 꿈은 파도에 금방 사라질 것 같았어요.

 


우리가 쌓아올린 모래성은 바닷속에 여전히 빛나고 있을까요?
파도 소리 아래 우리의 반짝임을 아직 기억하고 있어요.

1. Seo actor – Sand Castle

2. Seo actor – Summer Ocean (Feat. I AM LUU)

 

서액터-Sand Castle《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