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lli lilli (릴리릴리)-넌 나의 기적이야(징크스의 연인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7. 14. 15:55 최신음악
반응형

lilli lilli (릴리릴리)-넌 나의 기적이야(징크스의 연인 OST)

릴리릴리 (lilli lilli)가 참여한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OST' 수록곡 " 넌 나의 기적이야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lilli lilli (릴리릴리)-넌 나의 기적이야(징크스의 연인 OST) 바로듣기

lilli lilli (릴리릴리)-넌 나의 기적이야 가사

처음부터 느껴졌어
너의 환한 미소에
내 맘은 이미 뛰고 있단걸 

빈 틈 많은 내 삶을
가득 채워준 사람
오늘도 나는 니가 있어
하룰 살았다 

너를 사랑하면 안될까
우리 시작하면 안될까
지친 내 맘 쉴곳 오직 하나
그대 품인 거야 

더보기

사랑하면 안될까
너를 안아보면 안될까
다쳐도 아파도 좋으니
너를 사랑하겠어 

너는 알고 있을까
니가 있단 이유로
버겁고 거친 이 세상도
살만 하단 걸 

너를 사랑하면 안될까
우리 시작하면 안될까
지친 내 맘 쉴 곳 오직 하나
그대 품인 거야 

사랑하면 안될까
너를 안아보면 안될까
다쳐도 아파도 좋으니
너를 사랑하겠어 

힘겨워도 지쳐 쓰러진다 해도
그런 그댈 위해서
이 아픈 눈물 쯤이야 

너라서 난 괜찮아
이 순간이 꿈이라해도
스쳐 간 모든 인연중
넌 나의 기적이야 

사랑하면 할수록
매일 상처뿐일 지라도
살아갈 이윤 너 하날 테니까
너를 사랑하겠어 

내가 안겨 쉴 곳 오직 그대 뿐

lilli lilli (릴리릴리)-넌 나의 기적이야(징크스의 연인 OST)

KBS2 TV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OST '릴리릴리-넌 나의 기적이야' 발매

 


'넌 나의 기적이야'는 미디엄 탬포곡으로 릴리릴리만의 개성 있고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드라마 테마와 같은 스토리를 담아 가사의 녹여낸 곡으로 대한민국 최고 프로듀서 조영수 작곡가가 쓴 노래이다.

'징크스의 연인'은 순수 결정체이자 엄청난 능력의 무녀 슬비(서현)와,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게 된 징크스의 남자 수광(나인우)이 만나며 벌어지는 판타지 희망 로맨스로 매주 수,목 9시 50분에 방영된다.

Lyrics by 한길
Composed by 조영수, 이유진
Arranged by 조영수, 이유진

 

lilli lilli (릴리릴리)-넌 나의 기적이야(징크스의 연인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