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빈 (Rui Bin)-사랑은 (Love is?)《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7. 16. 21:04 최신음악
반응형

루이빈 (Rui Bin)-사랑은 (Love is?)

Rui Bin (루이빈)이 디지털 앨범 " 사랑은 (Love is?) " 을 발표했다.

루이빈 (Rui Bin)-사랑은 (Love is?)바로듣기

루이빈 (Rui Bin)-사랑은 가사

(사랑은 쉬운 것도 어려운 것도 아니고)
사랑은 쉬운 것도 어려운 것도 아니고
그냥 외로워 난 다시 look at Instagram 
언젠 가는 찾아올 줄 알았는데
여자는 개뿔 친구들에게 Dm 또 왜
내가 너무 못생겨서 그런가
내가 어디 부족한 게 있을까
내가 너무 살이 쪘나 피부가 요즘 뒤집혔나
내가 어디가 그리 못난 걸까
난 없어요 그냥 내가 답이 
그냥 없어요 나만 내 자기
난 없어요 그냥 내가 답이 
그냥 없어요 나만 내 자기
Just One 5000만 중 한 명 남자 빼고 내 나이 
또래 최소 500만 중 
Just one 내가 정말 별로 인가 사랑 따윈 나는 
사치인 것 같아 아냐 I wanna love 
I don't know what is love

더보기


사랑은 쉬운 것도 어려운 것도 아니고
그냥 외로워 난 다시 look at Instagram 
언젠 가는 찾아올 줄 알았는데
여자는 개뿔 친구들에게 
I don't know what is problem 나는 왜
아 그냥 외롭다고 사는 게
I 원해 friends 아니 one friend 예쁘장한
look like kitty cute 나만 보는 sweat 그런 girl friend 
Yeah 키는 167에
머리는 길었으면 해
연락은 자주 봤으면 해
나 말고 딴 남자는 전부 저리 치워 줬으면 해
난 바라는 게 많아서 버려지나 봐
난 답이 없나
Oh no oh no Oh no
Oh o oh o oh o
사랑은 쉬운 것도 어려운 것도 아니고
그냥 외로워 난 다시 look at Instagram 
언젠 가는 찾아올 줄 알았는데
여자는 개뿔 친구들에게 Dm 

아기자기한 사람과 만나서
놀고도 싶고 얘기하며 눈 마주치며 웃고도 싶고
미래를 얘기하며 공감도 하고 싶고 
그 사람 닮은 아기 아 미안 여기까지 
벌써 결혼까지 생각했어 like 휘성 
위험해 나는 마치 유성 언젠 가는 떨어질 거야 
너의 마음에

루이빈 (Rui Bin)-사랑은 (Love is?)
사랑은 뭐지? 사랑은 뭐야?
사람을 만나서 사랑에 빠지고
사귀고 행복하다 익숙함에 속아
헤어지고 후회하고.... 이거 맞나?

1. 사랑은(Love is?)

2. 생각나 (Feat. Blueday)

3. Cloud (Feat.TimeFeveR,Becca)

4. 권태기 (Feat. Quokka of Dneirf)

5. 걸어가 (Feat. MIllO)

 

루이빈 (Rui Bin)-사랑은 (Love is?)《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