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 it (리릿)-친구야 (With 황순영)《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7. 27. 20:02 최신음악
반응형

Lit it (리릿)-친구야 (With 황순영)

황순영이 참여한 그룹 리릿(Lit it)의 싱글앨범 " 친구야 " 를 발표했다.

Lit it (리릿)-친구야 (With 황순영) 바로듣기

Lit it (리릿)-친구야 가사

하나 둘 셋 Go!!

친구야 어떤 날은 하늘이 맑기도
또 어떤 비구름이 앞을 가리기도 하지
난 항상 내 하늘 위 뜬 저 먹구름 뒤
어쩌면 볕이 기다릴 것 같아

실 없는 얘기라고 해도 좋아
어차피 뾰족한 수 없으니까
뜬구름 잡는다고 해도 좋아
어차피 나도 날 수 없으니까

친구야 어떤 날은 하늘이 맑기도
또 어떤 비구름이 앞을 가리기도 하지
난 항상 네 하늘 위 뜬 저 먹구름 뒤
어쩌면 볕이 기다릴 것 같아

더보기

넌 나의 벗 난 너의 볕
넌 나의 벗 난 너의 볕
난 넌의 벗 넌 나의 볕
난 넌의 벗 넌 나의 볕

친구야 어떤 날은 하늘이 맑기도
또 어떤 비구름이 앞을 가리기도 하지
난 항상 내 하늘 위 뜬 저 먹구름 뒤
어쩌면 볕이 기다릴 것 같아

어쩌면 볕이 기다릴 것 같아
어쩌면 볕이… 기다릴 것 같아

Lit it (리릿)-친구야 (With 황순영)

불을 밝히다 라는 뜻을 가진 그룹 리릿(Lit it)의 싱글앨범 [친구야]

 


언젠가 나의 날에도 볕이 들것이라는 그 작고 실없는 희망은 그래도 우리 모두가 살아가는 데에 필요한 큰 원동력이라고
나의 친구들에게 전해주고 싶습니다.

Composed by 예노니
Lyrics by 예노니
Arranged by 예노니

 

Lit it (리릿)-친구야 (With 황순영)《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