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Heon (민헌)-달려가 [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9. 15. 21:00 최신음악
반응형

MinHeon (민헌)-달려가

민헌 (MinHeon)이 디지털 싱글 " 달려가 "를 발표했다.

MinHeon (민헌)-달려가 바로듣기

MinHeon (민헌)-달려가 가사

그땐가 우리가
만났던 그날이 
서늘한 가을밤
두 손 잡고 걸었어
별빛보다 빛 나는 사람
달 처럼 아름 답던 사람
그 사람과 함께 있는게
나의 가장 값진 하나의 추억
난 너한테 달려가
난 널 위해 달려가
너도 날 기다리고 있니
조금만 기다려
난 너한테 달려가
난 널 위해 달려가
이 순간만 기다렸었어
셀레는 이 순간 지금

새 하얗게 쌓인 눈처럼
나의 마음도 가득한데
그마음 너도 나와 같니
더이상 고민말고 내게와

난 너한테 달려가 
난 널 위해 달려가
너도 날 기다리고 있니
조금만 기다려
난 너한테 달려가
난 널 위해 달려가
이 순간만 기다렸었어
설레는 이 순간 지금

더보기

한숨도 못 이뤘던 밤
이제는 망설이지 않아
나는 모든 준비가 됐어
앞만 보고 달려갈뿐야

난 너한테 달려가
난 널 위해 달려가
너도 날 기다리고 있니
조금만 기다려

이젠 말할 수 있어
너에게 고백할게
내게 와주면 안되겠니
차갑던 겨울밤 지금 지금 와줘
보고싶단말야 oh oh oh

MinHeon (민헌)-달려가

'달려가'는 오랜 기간동안 친구로 지내오던 여자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이 생겨, 오랜 짝사랑의 끝을 맺으려는 이야기이다.

나는 항상 너의 뒤에 있었고 이제는 너에게 달려가 자신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짝사랑 남의 용기가 담아있는 곡이다.

 

MinHeon (민헌)-달려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