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제-어묵 국물 (Memory)《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9. 22. 22:42 최신음악
반응형

권민제-어묵 국물 (Memory)

감성 발라드 권민제가 디지털 싱글 " 어묵 국물 (Memory)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권민제-어묵 국물 (Memory) 바로듣기

권민제-어묵 국물 가사

나 지금 포장마차야
그때 그 실내포차야
비가와서 그래서 한잔을 해

우리의 추억있는 곳
이제는 혼자인거야
정말인지 나 실감이 안 나

취하기전에 카톡을 남길까
내가 지금 여기있다고

난 지금 어묵국물에 소주가 땡긴다
소주를 먹는데 눈물을 먹는 것 같아
보고 싶다고 너무 보고 싶다고
혼자서 되내인다 

더보기

어묵국물은 식어가고

취하기전에 카톡을 남길까
내가 지금 여기있다고

난 지금 어묵국물에 소주가 땡긴다
소주를 먹는데 눈물을 먹는 것 같아
보고 싶다고 너무 보고 싶다고
가슴에 외쳐본다 

이 밤이 깊어질수록 
더 깊어만 가는
니 생각에 난 
하염없이 눈물이 나 ~~

난 지금 어묵국물에 소주가 땡긴다
워워워 워워워워
보고 싶다고 너무 보고 싶다고
가슴에 외쳐본다 

어묵국물은 식어가고
내마음은 깊어져가고

권민제-어묵 국물 (Memory)

고음 천재, 권민제 '어묵 국물' 발매!! , 식어가는 어묵 국물 속에 담긴 감성 발라드!!

 


고음 천재 권민제의 감성 발라드 '어묵 국물' 이 발매되었다. 권민제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하여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이 전에 '이별, 준비' , '그게 나라면' 등 감성 발라드를 발표하며,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 신곡 '어묵 국물' 은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어묵 국물' 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권민제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화려한 스트링 라인이 한없이 감싸며, 말그대로 소주한잔이 생각나는 애절한 발라드곡이다. 작사에는 설명이 필요 없는 국민가수 홍진영 (갓떼리C) 와 작곡에는 다양한 장르로ㅜ큰 사랑받고 있는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 이진실이 의기투합하였다.

 

권민제-어묵 국물 (Memory)《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