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양수-너와 내가 웃고 있다 (Ver. 2022)《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10. 17. 19:50 최신음악
반응형

하양수-너와 내가 웃고 있다 (Ver. 2022)

하양수가 디지털 싱글 " 너와 내가 웃고 있다 (Ver. 2022)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양수-너와 내가 웃고 있다 (Ver. 2022) 바로듣기

하양수-너와 내가 웃고 있다  가사

지금 난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런 생각 이제는 안 할래요 안 할래요

힘을 내 모든 게 있잖아
또 네가 듣고 있잖아
노래하는 내가 제일 행복 하구나

출렁거리는 저 바다 위에
우리의 꿈들이 춤을 춘다
바람을 타고 흘러가네
너와 내가 웃고 있다

지금 난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런 생각 이제는 안 할래요 안 할래요

더보기

힘을 내 모든 게 있잖아
또 네가 듣고 있잖아
노래하는 내가 제일 행복 하구나

출렁거리는 저 바다 위에
우리의 사랑이 시작된다
바람을 타고 흘러가네
너와 내가 웃고 있다
너와 내가 웃고 있다

하양수-너와 내가 웃고 있다 (Ver. 2022)

꿈을 향해 나아가는 우리들..
그 끝엔 모두가 웃고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

Composed, Lyrics by 하양수
Arranged by 하양수

Drum : 손경호
Bass : 박영신
Keyboard : 김명환
Guitar&Vocal : 하양수

 

하양수-너와 내가 웃고 있다 (Ver. 2022)《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