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mensy (제이멘시)-Ready [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10. 17. 20:08 최신음악
반응형

Jaymensy (제이멘시)-Ready

제이멘시 (Jaymensy)가 디지털 싱글 " Ready " 를 발표했다. 

Jaymensy (제이멘시)-Ready 바로듣기

Jaymensy (제이멘시)-Ready 가사

Jaymensy I will pay for my friends
여기서부터 난 시작을했어 I want to keep
You must respect me
지긋지긋 말해 나는 이것저것 바래
지갑속이 텅비었네 돈이 이제 말해
부자들이 우리보고 제발 집에 가래
그래서 난 걔네들과 어울리지 않네
Jaymensy I will pay for my friends
여기서부터 난 시작을했어 I want to keep
You must respect me
지긋지긋 말해 나는 이것저것 바래
지갑속이 텅비었네 돈이 이제 말해
부자들이 우리보고 제발 집에 가래
그래서 난 걔네들과 어울리지 않네

ay ay ay ay please waiting for me
I'm ready start from here
너는 나때문에 통장안을 비웠었지
내가 너를 이겼었지
Don't give up
너네가 무시하던놈이 결국엔 성공했어
하지 좀 말라면 하지마 please
Can you see me when I meet you
skrr skrr skrr
친구들보다는 내가 좀 특별한놈
공부는 안해도 I get the gold
Too many money So I really like
아무리 그래도 포기는 no
나는 조금 특별하지 학교에서
교복바지 내리고다니지 선생님도 못말리지
You can't never get my zone
I want to see you know?
집에가서 확인해봐 today's payback
바보들 여기에 너무나 많아
그리고 돈으로 너네를 잡아
어차피 못이겨 집에나 가라
노력을 했다는 내 모습 봐라
Hold up hold up hold up hold up
Why don't want to this game?
I'm going back

Jaymensy I will pay for my friends
여기서부터 난 시작을했어 I want to keep
You must respect me
지긋지긋 말해 나는 이것저것 바래
지갑속이 텅비었네 돈이 이제 말해
부자들이 우리보고 제발 집에 가래
그래서 난 걔네들과 어울리지 않네
Jaymensy I will pay for my friends
여기서부터 난 시작을했어 I want to keep
You must respect me
지긋지긋 말해 나는 이것저것 바래
지갑속이 텅비었네 돈이 이제 말해
부자들이 우리보고 제발 집에 가래
그래서 난 걔네들과 어울리지 않네

더보기

돈만보고 여기까지 달려왔지 
너네들의 명품들은 짝퉁이지
바보같이 자신감만 많은애들
이제부터 벌레라고 부르기로
피아노를 치며 랩을 연습하던놈이
드디어 돈벌준비 다했다고
They don't know my think
걔넨 내가 망할거라 말했지만
그저 lie에 불과한 rhyme이야
가끔씩은 안나갔지 school zone
너네들은 아무것도 몰랐죠
매일매일 melody를 창조
Why don't want to everything
You can go
친구들이 뭐하냐고 물을때면
나는 지금 도로에서 돈을 뿌렸다고
솔직하게 말하자면 나는 지금 니 여자를 뺏을까
고민하고 있다고

Jaymensy I will pay for my friends
여기서부터 난 시작을했어 I want to keep
You must respect me
Jaymensy I will pay for my friends
여기서부터 난 시작을했어 I want to keep
You must respect me

지긋지긋 말해 나는 이것저것 바래
지갑속이 텅비었네 돈이 이제 말해
부자들이 우리보고 제발 집에 가래
그래서 난 걔네들과 어울리지 않네

Jaymensy (제이멘시)-Ready 

작곡, 작사 : Jaymensy(제이멘시)

편곡 : 엄환섭(환 섭), Jaymensy(제이멘시)
사운드 디자인 by 엄환섭(환 섭)

 

Jaymensy (제이멘시)-Read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