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경-다른 사랑할 수 없게 돼 [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3. 4. 7. 23:19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박호경-다른 사랑할 수 없게 돼

박호경이 디지털 싱글 " 다른 사랑할 수 없게 돼 " 를 발표했다.

박호경-다른 사랑할 수 없게 돼 바로듣기

박호경-다른 사랑할 수 없게 돼 가사

너는 편하겠지 
나를 잊은 채로 아무렇지 않겠지

나만 혼자 느끼는 
쓸쓸한 이 느낌 이제는 정말 싫어
그래서 널 찾아가서

무슨 말이라도 네게 
잔뜩 말하고만 싶은데 
니 앞에만 서면 
난 어딘가 모르게 고장 나버려 

바보같이 아무 말도 못 하는 
내가 너무 미워져 잠 못 드는 밤에

영원히 너와 걸을 것 같던 거리 
나만 또 여기서 한없이 제자리
니가 떠난 후에도 나는
다른 사랑할 수 없게 돼
난 어떡해야 해 

더보기

아주 잠깐이라도 
나를 사랑했을까 나를 보긴 했을까

같은 곳에 있어도 
다른 생각을 하는 니가 너무 미워서 
그래서 난 지쳐갔어 

무슨 말이라도 니가 내게
해주길 바랬는데
날 대하는 니 눈빛
아무런 의미도 없어진 표정

그런 너를 아직 난 그리워해 
이런 내가 미워져 잠 못 드는 밤에

영원히 너와 걸을 것 같던 거리
나만 또 여기서 한없이 제자리
니가 떠난 후에도 나는
다른 사랑할 수 없게 돼
난 어떡해야 해 

다른 사람 만난 너 
이미 날 떠난 니가
다시 돌아올 리 없겠지만

너 없이 걸을 수 없던 이 거리를
이제는 나 혼자 갈 수 있게 됐어

잘 지내 행복해 그런 뻔한 말도 
미안해 돌아와 나의 혼잣말도 

이젠 들어줄 너란 사람 
내 곁에 없단 걸 난 알아
그래 난 알아

박호경-다른 사랑할 수 없게 돼 

니가 떠난 후에도 나는 다른 사랑할 수 없게 돼.

Produced by 박호경
Lyrics by 박호경
Composed by 박호경
Arranged by 박호경
Chorus by 박호경

 

박호경-다른 사랑할 수 없게 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