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색밴드-죽여줘 (Feat. 우건)《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3. 4. 7. 23:47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적색밴드-죽여줘 (Feat. 우건)

적색밴드가 정규앨범 선공개 더블 싱글 [404]를 발매하고 우건이 참여한 타이틀곡 " 죽여줘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적색밴드-죽여줘 (Feat. 우건) 바로듣기

적색밴드-죽여줘 가사

날 죽여줘
걍 죽여줘
너무 깊은 공간
속에 나는 혼자
감당 불가 혼란
너는 나를 몰라 

긴생각에 빠졌던
내마음을 가렸고 
거짓말로 알렸어
속였던 말을 너무나 빨랐고
더는 난 
전부 난
잡을게 하나도 
없어 져서 
그냥

날 죽여줘
걍 죽여줘
너무 깊은 공간
속에 나는 혼자
감당 불가 혼란
너는 나를 몰라 
날 죽여줘
걍 죽여줘
너무 깊은 공간
속에 나는 혼자
감당 불가 혼란
너는 나를 몰라 

밤은 깊어만 가고 
낮은 돌아오지 않어
나를 돌아보지 말어
익숙한 미소로 날 잡았고

더보기


떠나가는 모든 뒷모습만 봤고
돌아오는 길은 왠지 더 외롭고
오늘 나의 시간들은 내편이 
아니여서
난 더 꽉 잡았어
나쁜 선택지속에서
나를 감아 돌아봤어
애초에 선택할게 하나도 없어서

날 죽여줘
걍 죽여줘
너무 깊은 공간
속에 나는 혼자
감당 불가 혼란
너는 나를 몰라 
날 죽여줘
걍 죽여줘
너무 깊은 공간
속에 나는 혼자
감당 불가 혼란
너는 나를 몰라 

지나친 말은 못 버티겠어
여기 마칠 말을 떨어트려 툭
무언가 잠궈버린 소린
부드럽지 않았지 늘 그랬듯
그래 툭
잠에 띄운 건 섬이 됐지
거기 너랑 나 우리 변해도
안 변한거지 계속 떠든 도움
덫들에 떠돌았던
너보다 우리가 훨씬
못나있는 곳에
머리맡엔 아마 그 벽에는
꽃이 폈지만 창밖은 너무
피곤하네 시원하게
어떤 걸 마셔도 
날지 못해 우리 닿지 못하는 곳에
계속 매달리는 춤추는 
우린 좀 비슷해

날 죽여줘
걍 죽여줘
너무 깊은 공간
속에 나는 혼자
감당 불가 혼란
너는 나를 몰라 
날 죽여줘
걍 죽여줘
너무 깊은 공간
속에 나는 혼자
감당 불가 혼란
너는 나를 몰라

적색밴드-죽여줘 (Feat. 우건) [가사/듣기] 

적색밴드의 정규앨범 선공개 더블 싱글 '404'

우건

1.Filthy Frank (Prod. KYUMAN)
Prod by. KYUMAN
Lyrics by.적색밴드
Mixed by.적색밴드,KYUMAN
Mastered by.적색밴드,KYUMAN

2.죽여줘 (Feat. 우건)
Prod by. Arcane Beats
Lyrics by.적색밴드,우건
Mixed by.적색밴드,우건
Mastered by.적색밴드

 

적색밴드-죽여줘 (Feat. 우건)《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