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 Miho-미호야곡 (Fox Nocturne) [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3. 11. 3. 21:09 최신음악
반응형

MF Miho-미호야곡 (Fox Nocturne)

MF Miho가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미호야곡 (Fox Nocturne) " 를 발표했다. 

MF Miho-미호야곡 (Fox Nocturne) 바로듣기

MF Miho-미호야곡 가사

이름이 뭐냐고 묻지 말아요 
돌아서면 잊으시잖아요
진이라 불러요, 금이라 불러요
한바퀴 돌면, 그대 눈앞에
이렇게 있잖아요
달빛을 따라 드릴게요
해가 뜨기까지, 날 혼자 두지 말아요

나의 천년의 클라이맥스, 오늘이 그날이에요
그대의 빨간 심장이, 내 입술에 닿네요
빨갛게 물드네요,
오늘이 그날

어떤 이는 요술공주
어떤 이는 구미호라 하죠
이런 여자 처음인가요?
내일이면 사라질지 몰라요
꼬옥 안아주세요, 달빛에 흠뻑 취해요
운명을 이기는, 사랑이 있다했죠

더보기

나의 천년의 클라이맥스
오늘이 그날이에요
그대의 빨간 심장이, 내 입술에 닿네요
천년이 하루 같고, 이 순간은 영원이죠
그대의 빨간 심장이, 내 입술에 머무네요
빨갛게 물드네요, 오늘이 그날

MF Miho-미호야곡 (Fox Nocturne)

미호야곡(美狐夜曲) : 아름다운 여우(미호)가 밤에 부르는 사랑 노래. 제목에 가수의 이름이 들어가 있는 만큼. MF Miho의 시그니처 노래라 할 수 있다. 미호야곡은 1인다역 뮤지컬드라마 ‘Millennium Fox(천년여우)’에 나오는 노래로, ALIEN과 함께 드라마의 모티브가 되었다.

 


드라마는 ALIEN이 밤에 숲 속을 스캔하던 중 괴생명체를 발견, 미호를 우주선으로 납치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구미호와 ALIEN이라는 소재의 독특한 조합이 미호의 노래제목에서 유래한 것이다. (유튜브 ‘MF Miho’ 채널에서 뮤지컬 드라마의 풀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구미호의 사랑’이라는 소재를, 애절하고 신비로운 사극풍 발라드로 풀어냈다. 틱톡과 릴스의 팬들이 드라마 OST 같은 이 곡을 좋아했고, 음원발매를 요청해서 세상에 나오게 되었다. 

드라마 “천년여우”를 사랑하고, 열정적인 댓글로 음원발매까지 이어지도록 독려해 준 천년여우 팬 “팍시스트 foxist” 들에게 감사드린다. 

@CREDIT
Songwriters: MF Miho, Kebi, Bjorn Emil Zetterstrom

 

MF Miho-미호야곡 (Fox Nocturn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