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ZUN (민준)-투 유 [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3. 11. 21. 17:23 최신음악
반응형

MINZUN (민준)-투 유

신예 민준 (MINZUN)이 첫 디지털 싱글 " 투 유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MINZUN (민준)-투 유 바로듣기

MINZUN (민준)-투 유 가사

서투른 시절에 너를 알게 돼서
남 모르게 고민이 많았어
 
말투는 차갑고 뾰족하기만 해서
자주 웃던 너를 참 많이 울렸어
 
그러나 중요한 건 매일 똑같은 건
어제보다 오늘 더 잘하고 싶다는 거
 
그래 어쩌면 좋은 남자라는 거
나는 아닐지 몰라 모자랄지 몰라
 
근데 어쩌면 좋은 남자보다
너를 좋아하는 내가
여전히 니곁에 오래 머무를 걸
 
모든 게 익숙한 사람보다
배울게 많은 내가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너를 궁금해할걸
 

더보기


그러나 중요한 건 매일 똑같은 건
어제보다 오늘 더 잘하고 싶다는 거
 
그래 어쩌면 좋은 남자라는 거
나는 아닐지 몰라 모자랄지 몰라
 
근데 어쩌면 좋은 남자보다
너를 좋아하는 내가
여전히 니곁에 오래 머무를 걸
 
모든 게 익숙한 사람보다
배울게 많은 내가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너를 궁금해할걸
 
지나간 사소한 다툼들은
깊은 이야기를 들려줄 기회가 되잖아
결국 우리가 기억하는 날들은
웃으며 서로를 바라보던 날 뿐이잖아
 
근데 어쩌면 좋은 남자보다
너만을 바라는 내가
여전히 니곁에 오래 머무를 걸
 
모든 걸 잘하는 사람보다
감싸줄게 많은 내가
시간이 흐르면
애를 쓴 만큼
더 소중한 서로가 될 거야

MINZUN (민준)-투 유

‘To you’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이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정말 잘해주고 싶지만, 마음처럼 잘 되지 않는 상황에서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하는 내용입니다.

 


꼭 연애 뿐만 아니라, 사회 초년생들이 정말 잘하고싶은 마음은 굴뚝같으나 일이 마음처럼 풀리지 않을 때 너무 나무라지 말고 잘 좀 보듬어 주면 좋지 않을까 하는 소망도 함께 담겨 있습니다.

앨범크래딧 : 작사 : 민준 , 작곡 : 민준 , Produced by 민준 , Artwork by 민준, 편곡 김하영

 

MINZUN (민준)-투 유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