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깨와 솜사탕-나의 도시《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11. 13. 18:40 최신음악
반응형

참깨와 솜사탕-나의 도시

참깨와 솜사탕이 신곡 " 나의 도시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참깨와 솜사탕-나의 도시바로듣기

참깨와 솜사탕-나의 도시 가사

가끔은 괜찮은 척 또 나를 달래고

이미 많은 게 무뎌진 채

모른 척 지나가네


아직도 꿈이 있다고 맘이

빈틈으로 말 건네도

알잖아 이미

부럽기만 한 것과 반대인

난 나는 저기로


무너진 나의 도시

오가는 말들 속을 난 헤매고

지겨운 걸음걸음

똑같은 날들 속을 난 oh

참깨와 솜사탕-나의 도시

꿈꿨던 내가 아닌 나를 마주하게 된 어른의 노래

어른에게도 사춘기가 있다면 그건 내가 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사람임을 느낄 때라고 생각한다.



나는 내 생각보다 좋은 사람이 아님을, 더 이상 나의 안식처가 되어줄 학교도 친구들도 없음을 실감할 때.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되어 내 일을 해내야 하는데 마냥 놓아버리고 싶은 마음이 불쑥불쑥 치솟는 것을 느낄 때.

나의 사랑이 못내 아쉬울 때. 우리는 우리의 삶이 뒤틀리고 뒤엉킨 실패작이 아닐까 가슴졸이며 깊은 상실감과 자괴감에 빠진다.


이번 [꿈결 3/4]는 그런 마음을 가져본 어른들을 위한 노래다. 막막함과 답답함에 잠들지 못한 그대의 밤을 태워 이 곡들이 탄생했다. 다시 찾아올 그 밤이 외롭지 않게 이 곡들이 작은 등불이 되어주길.


from. 지수 of 참깨와 솜사탕


1. 나의 도시

작사 - 기덕

작곡 - 기덕, 박현수

편곡 - 박현수


2. 품


참깨와 솜사탕-나의 도시《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