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11. 20. 09:32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다비치-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듀오 다비치가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다비치-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바로듣기

다비치-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가사

아직 남았을까

못 잊을 이유가 남아 있을까

나만 왜 이렇게 

바보같이 혼자 널 기다릴까 음


애꿎은 바람들은

말도 안 되는 네 말을 또 믿고 싶게 해

달라질 게 없는데 끝인 걸 아는데

생각이 나 그 모든 게

다비치-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듀오 다비치가 오는 11월 19일 새 디지털 싱글 " 겨울의 너못말 "로 컴백한다.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언제든 돌아와 난 여기 있을거야 아무 일 없던 것처럼 햇살 가득한 봄날, 가창미(美) 넘치는 청량한 미디엄 발라드 곡으로 돌아온 5월의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은 기존 다비치의 정통 발라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발라드 곡으로 ‘두사랑’,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오늘따라 보고싶어서 그래’, '거북이' 등의 뒤를 잇는 2019년 다비치표 전매특허 미디엄 발라드 히트곡의 탄생을 예고한다.

경쾌한 멜로디에 사랑했던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낸 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은 다비치만의 섬세하고 아련한 감성과 청량한 음색이 더해져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엠씨더맥스 '넘쳐흘러', 뷰티인사이드 OST 웬디 '굿바이'의 작곡가 한경수, 최한솔이 의기투합하여 작곡했으며, 작사에는 다비치가 함께 참여해 노래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소속사 측은 "다비치가 11월 19일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번 신곡은 다비치의 청량한 매력을 담은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에 이은 따스한 감성을 담은 '겨울의 너못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믿고 듣는 다비치의 신곡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다비치는 데뷔 이후 '미워도 사랑하니까' '8282' '사랑과 전쟁' '사고쳤어요'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 ‘거북이’ ‘두사랑’ ‘내 옆에 그대인 걸' '너 없는 시간들'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다비치-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