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P (펍)-별이 돼줄게 (Prod. by Cash Note)《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11. 20. 12:08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PUP (펍)-별이 돼줄게 (Prod. by Cash Note)

신예 뮤지션 PUP(펍)이 더블싱글 [Love Is All] 발매하고 타이틀곡 " 별이 돼줄게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PUP (펍)-별이 돼줄게 바로듣기

PUP (펍)-별이 돼줄게 가사

내가 너에게 별이 돼주지를 못해서

니가 떠난다 할 때 놔주기가 싫어

내가 너에게 별이 돼주기만 하면

니가 떠난단 말을 내뱉진 않겠지 뭐

너는 나의 baby

기다려봐 줄래

내가 정말 미안해

사랑해 my baby

너는 나의 baby

기다려봐 줄래

내가 정말 미안해

사랑해 my baby

넌 지금 뭘 하는지

내 연락에 답이 없지

PUP (펍)-별이 돼줄게 (Prod. by Cash Note)

PUP, Double Single [Love Is All] 발표


미안하단 너의 입 모양에 직감이 딱 와

넌 나를 아프게 해


01.싶어 (Feat.키드킹) (Prod. By Robbers)


02.별이 돼줄게 (Prod. By Cash Note)


* 작곡: Cash Note, PUP(펍)

* 편곡: Cash Note

* 작사: PUP(펍)

* Mix&Mastering by Cash Note, PUP


* Artwork by 2SOH


PUP (펍)-별이 돼줄게 (Prod. by Cash Note)《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