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찌, 교통사고 음주운전(영상 뉴스)/한채아 남편

Posted by 호루개
2019. 12. 24. 10:03 세상이야기
반응형

차세찌, 교통사고 음주운전/한채아 남편

차범근 전 축구감독의 셋째 아들이자, 배우 한채아의 남편 '차세찌'가 면허취소 수치인 만취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냈다.

차세찌, 교통사고 음주운전

차세찌, 교통사고 음주운전(영상 뉴스) 모음/한채아 남편

서울 종로경찰서는 지난 23일 밤 서울 부암동 부근에서 음주를 한 상태로 사고를 낸 차세찌를 음주교통사고 등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당시 차세찌는 술에 만취한 상태로 전날 오후 11시 40분께 서울 종로구의 한 식당 앞 도로에서 자신의 차를 운전하다 앞서가던 차를 추돌한 혐의다. 

이로 인해 40대 남성 운전자가 다친 것으로 파악됐다. 사고 당시 차세찌의 혈중알코올 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246%였으며, 차세찌는 음주 운전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차세찌가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하고 있다"며 관련 자료 등을 확보하고 차 씨를 귀가조치 시켰으며, 향후 다시 불러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차세찌는 아버지 차범근, 형 차두리와 함께 한 제약회사 광고에 출연한 바 있다. 차세찌는 2009년 해병대에서 복무한 이후, TCIS대전 국제 학교를 졸업하고 스위스에서 공부를 하고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윤창호법은 음주운전으로 사람을 다치게 했을 때의 형량을 1년 이상 1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상 3000만원 이하의 벌금으로 강화했다.

경찰 관계자는 "이런 경우 상대방의 부상 수준이나 합의 여부와 관계 없이 윤창호법을 바탕으로 처벌 받게 된다"고 설명했다.

한 채아의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 측은 이번 사건에 대해 “회사에 한채아 씨가 소속되어 있기는 하나 개인적인 문제인만큼 우리가 공식적인 입장을 낼 사안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차세찌, 교통사고 음주운전(영상 뉴스)/한채아 남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