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여은)-내가 말할게(퍼퓸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6. 25. 18:12 최신음악
반응형

멜로디데이 (여은)-내가 말할게(퍼퓸 OST)

멜로디데이 여은이 가창한 드라마 '퍼퓸 OST' 수록곡 "내가 말할게"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멜로디데이 (여은)-내가 말할게(퍼퓸 OST) 바로듣기

멜로디데이 (여은)-내가 말할게 가사

그런 얼굴 하지 말아요

두눈을 마주보지 말아요

부디 노력 하지 말아요 

내게준 추억 만으 로 충분 하니까


내가 말할게 내가 말하게 해줘요

사랑의 시작도 내가 했잖아


우리가 주인공이였던 영화

그 영화속의 마지막이 이별이라면

멜로디데이 (여은)-내가 말할게(퍼퓸 OST)

사랑하는 사람의 행복을 위해.. 

어쩔수없이 떠나 보내야만하는 가슴아픈 상황에 놓인 한여자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노래 



내가 말할게. 

아름다운 선율의 피아노와 수많은 앨범과,tv프로그램.수많은 라이브로 실력을 인정받아온 전 멜로디데이 메인보컬 여은의 절제된 감성적인 보컬이 인상적이다 

'사랑의 시작도 내가했잖아' 


언젠가는 꺼내야 하는 이별얘기 라면 내가 말할게.. 


이곡은.히트작곡가. 오성훈과,8볼 사운드,싱어송라이터 라군이 공동 작곡을 했다


작사,캥거루

작곡,캥거루,라군 

편곡,캥거루,라군  


멜로디데이 (여은)-내가 말할게(퍼퓸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