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내가 그린 기린 그림, 간장공장 공장장-붙잡고도(노을)《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2. 23. 18:46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내가 그린 기린 그림, 간장공장 공장장-붙잡고도(노을)

가왕 ‘낭랑18세’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듀엣대결에서 복면가수 '내가 기린 그림과 간장공장 공장장'은 노을의 ' 붙잡고도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내가 그린 기린 그림, 간장공장 공장장-붙잡고도 바로듣기

복면가왕 내가 그린 기린 그림, 간장공장 공장장-붙잡고도 가사

헤어지자고 너무 힘들다고 

더 이상 버틸 자신이 없다고 

미안하다고 

잘 지내라고 아프지 말라고 

나 보다 더 좋은 여자를 만나서 

행복하라고 

그리고 나서 나를 두고 

돌아서면서 

정말로 날 사랑했다고 

그렇다고 

붙잡고도 싶었지만 나도 

결국엔 안될걸 알기에 




복면가왕 내가 그린 기린 그림, 간장공장 공장장-붙잡고도(노을)

복면가수 내가 그린 기린 그림과 간장공장 공장장은 그룹 노을의 곡 '붙잡고도'를 선곡해 불렀다. 승자는 '내가 그린 기린 그림'이 55표로, 44표를 받은 '간장공장 공장장'을 꺾고 다음 라운드에 올랐다.  '간장공장 공장장'의 정체는 데뷔 2년차 트로트 가수 승국이였다. 

승국이는 "음악을 어릴 때부터 하고 연습생 생활도 했는데 음악을 그만두고 친형이랑 횟집 주방장으로 일했다. 임창정 선배님 가게에서 같이 어울리고 술을 먹다가 우연히 노래방에 가서 오디션을 보게 됐다. 며 데뷔 과정을 설명했다.

복면가왕 낭랑18세의 여섯번째 방어전에서는 '연예인 판정단'으로  판정단으로는 '대즐대즐'로 컴백한 위키미키의 최유정과 김도연, 방송인 이상민, 발라드 강자 노을의 강균성과 이상곤이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복면가왕 낭랑18세 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듀엣로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사이다·삶은 달걀·내가 기린 그림·간장공장 공장장·풍차·바람개비·주전자·주윤발,이 가수 소찬휘 추정 가왕 '낭랑18세'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내가 그린 기린 그림, 간장공장 공장장-붙잡고도(노을)《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