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펜타곤 후이&진호-환희(정수라)《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2. 29. 18:36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펜타곤 후이&진호-환희(정수라)

오늘 "불후의 명곡" 은 가수 '정수라 편'으로 펜타곤 후이와 진호는 정수라의 '환희'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펜타곤 후이&진호-환희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펜타곤 후이&진호-환희 가사

어느 날 그대 내곁으로 다가와 

이 마음 설레이게 했어요 어느날 

사랑은 우리 두 가슴에 머물러 

끝었이 속삭이고 있어요 


그대 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는 이 순간 

세상 모든것이 아름답게 보여요 


이젠 나의 기쁨이 되어주오 

이전 나의 슬픔이 되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하면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것 




불후의명곡 펜타곤 후이&진호-환희(정수라)

후이와 진호는 정수라의 환희를 선곡해 발라드와 댄스, 장르를 오가며 애절하면서 신나는 무대를 연출했다. 송소희는 "'얼마나 연습을 많이 했을까'라는 생각이 들어 존경스럽다"고 말했다. 후이와 진호는 몽니와 맞붙여 완벽한 무대를 연출했으나 1승에 실패했다.

정수라는 12세의 나이로 CM송 ‘종소리’로 데뷔해 1982년 ‘그런 사람이 나는 좋아’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히트곡 으로는 ‘아! 대한민국’, ‘환희’, ‘도시의 거리’ 등이있다. 85년, 86년 KBS '가요대상' 여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뮤지컬 배우 정영주, 욕망 밴드 몽니, 역대 최고점을 보유한 민우혁, 국악요정 송소희, 펜타곤의 메인보컬 후이와 진호, 꽃미남 밴드 더 로즈가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펜타곤 후이&진호-환희(정수라)《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