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희-ABC《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4. 21. 18:32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김윤희-ABC

김윤희가 세 번째 싱글 'ABC'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윤희-ABC 바로듣기

김윤희-ABC 가사

지금 내게로 와요 

어서 내게로 와요

A, B하고 C하는 D게 참 E상한 노래할 거에요 

처음 내게로 와요 나도 이 노랜 처음이죠 

에이, 그러지 말고 여기서 

우리 둘이 같이 놀아요 


이상하게 A는 어지럽죠

내 맘이 사르르 녹은 거죠 

슈크림도 아이스크림도 녹아버린걸요 

다 처음엔 까맣고 하얀 거죠 

상상 속에 하트는 빨갛죠 

because I’m falling in love 

김윤희-ABC

김윤희의 새로운 발견, 풋풋한 10대의 상큼한 음악으로 돌아왔다. 소녀 디바 ‘김윤희’가 상큼한 첫사랑 이야기를 담은 싱글 ‘ABC’를 발표했다. 



2019년 11월 지친 자신을 위로하는 발라드 곡 ‘나는 나’ 발매 이후 5개월 만의 컴백이다. 이번 컴백 곡은 그간 발표했던 발라드 형식의 곡이 아닌 10대의 발랄함과 풋풋한 첫사랑을 표현하는 미디엄 템포의 경쾌한 곡이다.

신곡 ‘ABC’는 김윤희 데뷔부터 함께한 작곡가 ‘이치훈, 김동현’의 멜로디에 섬세하고 따뜻한 언어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안녕하신가영’의 가사가 더해져 탄생하였다.



김윤희 특유의 음색과 감정 표현이 발라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에서도 통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곡으로 김윤희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기 위한 새로운 시도이기도 하다.

“’A’는 아직 사랑을 제대로 표현할 줄 몰라요. 그저 사랑에 빠져서 떠오르는 엉뚱한 상상들을 노래할 뿐, 아직 모든 게 낯설고 아리송해요. 그런 적 없나요?"


첫사랑은 서툴고 어지럽다. 새로운 감정이 낯설고 머릿속은 엉망이지만 그만큼 순수하고 솔직하다. 김윤희 신곡 ‘ABC’는 아직 사랑을 잘 모르는 소녀의 첫사랑 이야기를 상큼하게 풀어낸 곡이다.


ABC를 배우듯 사랑의 감정도 배워서 알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사랑은 정답이 없고 D게 참 E상하기만 하다. 꿈에서도 현실에서도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까 걱정하고 때론 상상을 이어가는 귀여운 가사가 곡의 포인트이다.


2002년생으로 올해 18세인 김윤희는 10대만이 가질 수 있는 감성으로 이 서툴고 어지러운 첫사랑의 감정을 생생하고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가히 김윤희의 새로운 발견이라 할 수 있다.


김윤희-ABC《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