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ody (플루디)-이젠 안녕 (어서와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4. 22. 12:31 최신음악
반응형

Floody (플루디)-이젠 안녕 (어서와 OST)

플루디 (Floody)가 가창한 드라마 '어서와 OST Part.10' 수록곡 "이젠 안녕"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Floody (플루디)-이젠 안녕 (어서와 OST)바로듣기

Floody (플루디)-이젠 안녕 가사

이 세상이 온통 빛나고 

행복했는데 

아무도 없는 길에 혼자 남아 

너를 그리며

 

아무리 닦아내봐도     

지워지지 않는 니 얼굴

멈추지 않는 눈물로 

두 뺨을 타고 흘러내리던 순간

KBS 수목드라마, Floody (플루디)-이젠 안녕 (어서와 OST PART.10)

Floody (플루디) - 이젠 안녕, 화제의 플레이리스트 ‘어서와’ OST 열 번째 곡 공개… ‘이젠 안녕’



감성 싱어송라이터 Floody (플루디) 가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 (극본 주화미, 연출 지병현) OST ‘이젠 안녕’이 오늘 공개되었다.

태연, AOA, 레드벨벳 등 무수히 많은 K-pop 앨범과 한국을 넘어 일본의 유명 아티스트 아라시, King & Prince, Sexy zone 의 앨범에 참여한 Song of Sweden의 작곡팀의 일원인 Linnea가 “이젠 안녕”의 작곡으로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젠 안녕’은 슬픈 멜로디로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피아노 발라드곡으로, 작사가 이웃집 총각과 조유마가 의기투합해 감성적인 노랫말과 플루디의 애절한 보컬이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집중시킬 예정이다.


소울풀한 음색과 그루브가 돋보이는 싱어송라이터 Floody(플루디)는 2017 첫 싱글 ‘창문’ 발매 이후 국내외에서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있는 아티스트로, 올해 초 호주 퍼스에서 열린 ‘Fringe world festival 2020’에서 호주 유명 프로듀서 CASUEL(캐쥬엘) 등과 무대에 올라 4곡을 라이브로 선보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 2월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 OST ‘하루’로 성공적인 OST 데뷔를 마쳐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인간 남자로 변신하는 고양이 ‘홍조(김명수 분)’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 ‘김솔아(신예은 분)’의 동화같은 로맨스를 그려내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Floody (플루디)-이젠 안녕 (어서와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