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요요미&박시원-나는 너 좋아(조용필)《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5. 9. 19:12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요요미&박시원-나는 너 좋아(조용필)

오늘 "불후의 명곡" 은 '가족 특집' 편 으로 트로트 요정 요요미와 박시원 부녀는 조용필의 '나는 너 좋아'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요요미&박시원-나는 너 좋아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요요미&박시원-나는 너 좋아 가사

아직은 사랑을 몰라 몰라

그래도 우리는 좋아 좋아

알수없는 너의 고백이

내가슴을 뛰게 하지만

그런 말은 너무 어려워

싫어 싫어

남들이 나에게 말하기를

귀여운 웃음이 좋다나요

그러나 이제는 안그래요

나만의 비밀이 생겼어요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불후의명곡 요요미&박시원-나는 너 좋아(조용필)

요요미는 "저희 아빠는 KBS에서 데뷔하신 34년차 무명 가수다. 가족을 위해 희생해주신 사랑하는 아빠의 꿈을 이뤄드리고자 이 자리에 섰다"라고 밝혔다. 요요미, 박시원 부녀는 조용필의 '나는 너 좋아'를 선택해 환상적인 호흡으로 무대를 사로잡았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특집’편으로 환상의 패밀리십을 자랑하는 여섯 가족이 총출동해 뜨거운 감동과 유쾌한 무대를 준비했다. 요요미와 함께 출연한 아버지 박시원은 1987년 KBS 신인가요제를 통해 데뷔, 청주에서 가수로 활동 중이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트로트 스타 노지훈과 아내 이은혜, 박강성과 데뷔 3개월 차 루(RUE) 부자, 육중완 밴드와 강준우의 아버지 강덕천, 트로트계의 요정 요요미와 박시원 부녀, 트로트 가수 박구윤과  스타 작곡가 박정욱 형제, 정미애 조성환 부부,가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요요미&박시원-나는 너 좋아(조용필)《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