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박구윤&박정욱-알 수 없는 인생(이문세)《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5. 9. 18:48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박구윤&박정욱-알 수 없는 인생(이문세)

오늘 "불후의 명곡" 은 '가족 특집' 편 으로 가수 박구윤&박정욱 형제는 이문세의 '알 수 없는 인생'을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박구윤&박정욱-알 수 없는 인생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박구윤&박정욱-알 수 없는 인생 가사

언제쯤 사랑을 다 알까요

언제쯤 세상을 다 알까요

얼마나 살아봐야 알까요

정말 그런 날이 올까요

시간을 되돌릴 순 없나요

조금만 늦춰줄 순 없나요

눈부신 그 시절 나의 지난날이

그리워요

오늘도 그저 그런 날이네요

하루가 왜 이리도 빠르죠

나 가끔은 거울 속에 비친

내가 무척 어색하죠




불후의명곡 박구윤&박정욱-알 수 없는 인생(이문세)

두 번째 주자로 트로트 가수 박구윤과 히트곡 제조기 박정욱 형제가 이문세의 '알 수 없는 인생'을 선곡해 불렀다.박강성은 이들의 무대에 "음악의 기승전결이 뮤지컬 한 편을 본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정미애 조성환 부부는 박구윤 박정욱 형제를 꺾고 1승을 거뒀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특집’편으로 환상의 패밀리십을 자랑하는 여섯 가족이 총출동해 뜨거운 감동과 유쾌한 무대를 준비했다. 박정욱 작곡가는 워너원, 백지영, 벤, KARD(카드), 소유X정기고의 히트곡을 작곡했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트로트 스타 노지훈과 아내 이은혜, 박강성과 데뷔 3개월 차 루(RUE) 부자, 육중완 밴드와 강준우의 아버지 강덕천, 트로트계의 요정 요요미와 박시원 부녀, 트로트 가수 박구윤과  스타 작곡가 박정욱 형제, 정미애 조성환 부부,가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박구윤&박정욱-알 수 없는 인생(이문세)《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