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빛나리+봄눈《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5. 15. 12:52 최신음악
반응형

펜타곤-빛나리+봄눈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펜타곤은 진호의 추천으로 ‘빛나리’를 선곡해 불렀다.

펜타곤-빛나리+봄눈 바로듣기

펜타곤-빛나리+봄눈 가사

안내면 진 거 가위바위보

아니 그거 말고 진짜 공평한 거

눈치게임 일 이 삼 사 오 육 칠 아!

나만 아니면 돼


나는 뭐랄까 음

아주 오래 전부터 너를 음

조.. 조.. 좋아했었다고 늘

지금 말한다면 뭐가 달라질까요

펜타곤-빛나리+봄눈

펜타곤은 진호의 추천으로 ‘빛나리’를 선곡했다. 이 곡은 대중에게 펜타곤 이름을 각인 시킨 곡으로, 키노는 “펜타곤의 정체성을 만들어 준 곡이다”고 만족했다.



펜타곤 멤버들이 군 입대를 앞둔 진호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했다. 진호는 멤버들에게 “너희랑 5년 넘게 하면서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단 한 번도 없었다. 그러니까 펜타곤 끝날 때까지 행복할거야”며 “금방 갔다 올 테니까 잘 하고 있어. 다치지 말고, 너희는 잘하니까 다 알아줄 거다. 정말 사랑한다 진심으로”라고 말했다.

[Introduce]

펜타곤의 대표 곡 빛나리와 봄눈의 Remix 버전으로 보다 빨리진 bpm과 보다 신나는 비트감으로 새로운 버전의 빛나리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봄눈은 봄 캐롤 같은 느낌을 좀 더 살려서 행복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만들어 보았다. 멤버 "진호"의 마지막 20대를 빛내주기 위해 펜타곤 멤버들의 서프라이즈 무대까지 아름다운 펜타곤의 모습을 그려볼 수 있다.


펜타곤-빛나리+봄눈《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