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채-나의 언덕《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6. 23. 12:25 최신음악
반응형

이비채-나의 언덕

이비채가 새 싱글 " 나의 언덕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비채-나의 언덕 바로듣기

이비채-나의 언덕 가사

내 탓이라고 여겨왔던 

저 오르막길 꼭대기 어디쯤엔 


꿈을 꾸던 내가 힘없이 고개를 숙였어 

아무도 모르게 울고 있어


이루고 싶었던 날들에 기대어 

눈을 감고 오늘을 그려왔어 

이비채-나의 언덕

'수많은 dreamer들을 위한 노래' 

가창력으로 인정받은 이비채가 새 싱글 [나의 언덕]을 발표한다. 



이지선에서 이비채라는 이름이 되었고, 아직 큰 성공을 이루지는 못했지만, 음악을 하고 있음에 감사한다는 비채의 마음을 담았다. 

이루고자 하는 일은 누구나 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혹은 환경에 따라 원하는 일이 원하는 만큼 이뤄지지 않을 때도 있고, 또 좌절을 맛보는 순간이 누구나 있는 것처럼, 비채가 음악을 해오는 길 또한 그러했다. 

레슨을 통해 수많은 꿈꾸는 친구들을 대하며 스스로 느낀 부분들을 곡에 담으려 노력했고, 또 이런 부분들이 어느 영역에서나 이루고 싶은 꿈이 있는 이들에게 공감이 되고, 작은 노래지만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출발한 곡이다. 


어려운 현실이 누구의 탓도 할 수 없어서 내 탓이라고 스스로 여겨왔던 많은 이들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좌절되는 그 순간에 이 노래가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한다. 


이비채-나의 언덕《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