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ini (베니니)-않아 (don'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7. 28. 13:03 최신음악
반응형

Benini (베니니)-않아 (don't)

Benini (베니니)-않아 (don't)바로듣기

Benini (베니니)-않아 가사

내 폐가 말을 듣지 않아

헐떡거리면서 또 따라

너무나 이기적인 사람

이제 와 생각하니 나야

 

니가 다시 돌아온다면

예전의 마음과 같다면

달라진 날 받아준다면

내가 부끄럽지 않다면

 

넌 날 알아 너무 못된걸

바보같이 행동했던걸

반복된 행동이 였던걸

실수가 참 많았었단 걸

 

거리가 넘 좁았었던걸

질투가 넘 많았었던걸

정신 차리지 못했지 사랑에 빠져서

어린아이처럼 굴기만 했었던 거야 난

더보기

 

내 폐가 말을 듣지 않아 

(숨을 더 쉴 수가 없어)

헐떡거리면서 또 따라 (술에 취할 수도 없어)

너무나 이기적인 사람 (모른 척한 걸 알면서)

이제 와 생각하니 나야 (늦은 용서를 빌었어)

 

니가 다시 돌아온다면 

(구차한 변명을 한다면)

예전의 마음과 같다면 

(사랑이 조금 남았다면)

달라진 날 받아준다면 

(기억을 다 지워준다면)

내가 부끄럽지 않다면 

(따스히 날 안아준다면)

 

넌 니 맘을 매번 숨기곤 했어

생각해보면 내가 너무 몰아세워서

이기적인 사랑 표현은 매번

날 구렁텅이 속에 떨어지게 해왔어

 

그걸 알면서도 맘처럼 안돼

둘 사이를 망치더라도 그렇게 해서

이렇게 된 거지 미친 사랑에 빠져서

어린아이처럼 굴기만 했었던 거야 난

 

내 폐가 말을 듣지 않아 

(숨을 더 쉴 수가 없어)

헐떡거리면서 또 따라 (술에 취할 수도 없어)

너무나 이기적인 사람 (모른 척한 걸 알면서)

이제 와 생각하니 나야 (늦은 용서를 빌었어)

 

니가 다시 돌아온다면 

(구차한 변명을 한다면)

예전의 마음과 같다면 

(사랑이 조금 남았다면)

달라진 날 받아준다면 

(기억을 다 지워준다면)

내가 부끄럽지 않다면 

(따스히 날 안아준다면)

 

내 폐가 말을 듣지 않아 

(숨을 더 쉴 수가 없어)

헐떡거리면서 또 따라 (술에 취할 수도 없어)

너무나 이기적인 사람 (모른 척한 걸 알면서)

이제 와 생각하니 나야 (늦은 용서를 빌었어)

 

니가 다시 돌아온다면 

(구차한 변명을 한다면)

예전의 마음과 같다면 

(사랑이 조금 남았다면)

달라진 날 받아준다면 

(기억을 다 지워준다면)

내가 부끄럽지 않다면 

(따스히 날 안아준다면)

 

내 폐가 말을 듣지 않아

Benini (베니니)-않아 (don't)

베니니(Benini) [EMO]

 

[OFFICIAL MIXTAPE 'EMO']

 

Produced by Benini

Lyrics by Benini

Composed by Benini

Arranged by Benini

 

Drums by Benini

Bass by Benini

Sub Guitar by Benini

Synth by Benini

Vocal by Benini

Chorus by Benini

 

Benini (베니니)-않아 (don'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