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박서진-막걸리 한 잔(강진)《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8. 15. 19:30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박서진-막걸리 한 잔(강진)

오늘 "불후의 명곡" 은 강진과 진성 편 으로 가수 박서진은 강진의 '막걸리 한 잔' 을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박서진-막걸리 한 잔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박서진-막걸리 한 잔 가사

온동네 소문 났던

천덕꾸러기

막내아들 장가 가던 날

앓던 이가 빠졌다며 덩실더덩실

춤을 추던 우리 아버지

아버지 우리 아들

많이 컸지요

인물은 그래도 내가 낫지요

고사리 손으로 따라주는

막걸리 한잔

아버지 생각나네

황소처럼 일만 하셔도

살림살이는 마냥 그 자리




불후의명곡 박서진-막걸리 한 잔(강진)

박서진은 강진의 '막걸리 한 잔'으로 장구를 내려놓고 애절한 목소리로 노래했다. 박서진은 아버지와 찍었던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박서진의 무대를 보던 신동엽, 박주아 아나운서는 눈물을 보였다. 박서진이 신유와 김호중을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박구윤은 "그 어린 나이에 감당할 수 없는 슬픔을 겪었기 때문에 이 모든 걸 오늘 노래로 풀어내지 않았나 생각이 든다. 정말 효자란 생각이 든다"라고 전했다. 박서진의 절절한 사부곡에 스튜디오는 눈물바다가 됐다. 

강진은 타이틀 곡인 나훈아의 리메이크곡 '땡벌'로 유명하며 이외 "화장을 지우는 여자", "삼각관계" 등 히트곡이 있다. 현재까지 트롯가수가 뮤직뱅크에서 1위를 수상한 곡은 강진의 땡벌이 유일하다. 진성은 1997년에 가수로 데뷔하였고, 인기 곡인 " 태클을 걸지 마", "내가 바보야", "안동역에서"가 유명하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강진&진성 편 으로 트롯가수 신웅의 아들 '신유', 모태트로트 '박구윤', 트바로티 '김호중', 장구의 신 '박서진', 천기 '영기', 신인순이 별명인 '신인선',이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박서진-막걸리 한 잔(강진)《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