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열-아빠,엄마에게《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9. 15. 12:31 최신음악
반응형

류태열-아빠,엄마에게

싱어송라이터 류태열이 열 두 번째 싱글 " 아빠,엄마에게 " 를 발표했다. 

류태열-아빠,엄마에게 바로듣기

류태열-아빠,엄마에게 가사

그대만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 가려와요

평생을 나를 위해 주기만 한 당신은


그렇게도 많이 주고 또 줄 것이 없어

미안하다고 하네요

이젠 내가 줄게요 오래동안 곁에 있어요

행복하게 해줄게요 이제 웃어요


무거워진 어깨에 짐을 덜어줄 수 있다면

무엇이든지 할게요 이제 편히 쉬어요

류태열-아빠,엄마에게

싱어송라이터 류태열의 #12 열 두 번째 싱글이 발매됩니다.

저에게 너무나도 큰 의미가 있는 이번 싱글은 제 부모님을 위한 곡입니다.



아빠,엄마에게

평생 동안을 나의 것 없이 주고 또 주어도 더 주지 못해서 미안하다고 하시는 나의 아빠,엄마께 늘 내게 커다란 산 같아 보이던 아빠,엄마의 세월의 흔적과 그 무게감을 알게 되고 느껴질 만큼의 시간이 어느새 훌쩍 지나버렸네요.


늘 해준 것이 없어 미안하다고 하지만 세상의 어떤 것 과도 바꾸지 않을 나의 아빠,엄마에게 감사해요.

무거운 짐을 내려놓게 해드릴 수 없지만 이제 같이 지고 걸어요.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이제 함께 웃으며 행복하게 오래오래 함께 있어주세요.

표현이 투박하고 서투르지만 가장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받은 만큼 돌려줄 수 없는 과분한 사랑과 믿음에 다시 한번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사랑하는 아들이-


작사 류태열

작곡 류태열,머쉬멜로우

편곡 머쉬멜로우


류태열-아빠,엄마에게《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