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라우드 나인-내가 잠에 들면 깨우지 마세요《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9. 7. 19. 18:14 최신음악
반응형

디어클라우드 나인-내가 잠에 들면 깨우지 마세요

디어클라우드 나인이 올해 두번째 솔로 EP ‘내가 잠에 들면 깨우지 마세요’를 발매했다.

디어클라우드 나인-내가 잠에 들면 깨우지 마세요 바로듣기

디어클라우드 나인-내가 잠에 들면 깨우지 마세요 가사

내가 잠에 들면 깨우지 마세요 깨우지 마세요

그저 오늘 밤이 끝나지 않도록 

내 이름을 부르지 마세요


달콤한 꿈엔 많은 일이 일어나요

헤어진 사람과 춤추기도 하지요

그대가 만약 내 외로움을 안다면

새벽이 오는 창문을 닫아주세요

디어클라우드 나인-내가 잠에 들면 깨우지 마세요

‘내가 잠에들면 깨우지마세요’ 

Don’t wake me up



나인의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 선율로만 이루어진 ‘내가 잠에들면 깨우지마세요’ 는 힘든 하루를 보낸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고 걱정해주는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이다.

올해 첫 솔로 EP ‘오늘 밤 나를 위로해’를 발매한 ‘나인(NINE9)’은 7월과 9월, 2장의 싱글을 발매 할 예정이다. 모든 근심 걱정을 잊고 있는 그 순간만큼은 방해하지 말아달라는 다양한 의미를 갖고 있는 자장가로 기억되길 바란다.


2019. 4. 26. EP_오늘밤 나를 위로해

2019. 7. 19. Single ‘내가 잠에들면 깨우지마세요’

2019. 9. xx. Single ‘너의 이름은’


디어클라우드 나인-내가 잠에 들면 깨우지 마세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