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후이(이회택)-한 걸음 한 걸음 (헬로 굿바이 콘서트)《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9. 22. 16:11 최신음악
반응형

펜타곤 후이(이회택)-한 걸음 한 걸음 (헬로 굿바이 콘서트)

장윤정과 트롯돌 다섯장이 마지막 '헬로 굿바이 콘서트' 무대를 가졌다

펜타곤 후이(이회택)-한 걸음 한 걸음 바로듣기

펜타곤 후이(이회택)-한 걸음 한 걸음 가사

저만치 그대가 오고 있네요

햇살을 머금고서

새하얀 운동화 수줍은 발걸음

그대가 참 아름다워요

왜 내게 오셨나요

부족한 사람인데

아무것도 해주지 못한

나는 내가 미워요

한 걸음 한 걸음 

우리 걸어가 봐요

고단한 인생일지라도

걸어서 걸어서

우리 만나는 풍경

그게 우리 화양연화요

펜타곤 후이(이회택)-한 걸음 한 걸음 (헬로 굿바이 콘서트)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엔터테인먼트〉 '헬로 굿바이 콘서트'에서 부른 솔로곡

이날 방송에서는 나훈아의 '님 그리워', 진시몬의 '애수', 주현미의 '한 걸음 한 걸음' 등 내로라하는 트롯 명곡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트롯돌 다섯장은 지난달 22일 ‘쇼! 음악중심’으로 화려한 데뷔식을 치렀다. 대세 작곡가 ‘알고 보니, 혼수상태’와 안무가 ‘제이블랙&마리’까지 합류한 신곡 ‘시선고정’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와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펜타곤 후이(이회택)-한 걸음 한 걸음 (헬로 굿바이 콘서트)《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