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린-단지 내가 너의 반쪽이 아니었던 거야 (With Jeonghoo Choi)《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12. 12. 20:19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자린-단지 내가 너의 반쪽이 아니었던 거야 (With Jeonghoo Choi)

자린-단지 내가 너의 반쪽이 아니었던 거야 바로듣기

자린-단지 내가 너의 반쪽이 아니었던 거야 가사

기억하니 내가 했던 말

사랑했던 네게 했던 말

착한 니가 좋다고 밝은 니가 좋다고

이별 이유를 묻는 너에게

같은 이유를 말하려 해

내가 거짓말 한건 아냐

시간이 많이 흘렀을 뿐야

착한 넌 내게 미련함이 됐고

밝은 넌 내 그림자를 짙어지게 해

널 만나기엔 내가 많이 부족한가 봐

다시 널 사랑 못 할 나를 이해해

자린-단지 내가 너의 반쪽이 아니었던 거야 (With Jeonghoo Choi)

너의 모든 걸 사랑했던 나, 이젠 모든 게 싫어졌고, 네 옆에 있으면 그냥 내가 미워져, 그 정도로 난 너에게 부족한 사람이었겠지



네가 달라진 건 하나도 없어 내가 달라진 것뿐이지, 우린 미치도록 사랑했어, 단지 내가 너의 반쪽이 아니었던 거야.


Produced by 허재원

Lyrics by 안민우

Composed by 허재원

Arranged by 김동겸, 허승원

Vocal 최정후


자린-단지 내가 너의 반쪽이 아니었던 거야 (With Jeonghoo Choi)《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