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린-아침《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1. 19. 14:08 최신음악
반응형

이예린-아침

이예린-아침 바로듣기

이예린-아침 가사

솔직하게 말할게요

자신이 없어요

잘하고 싶어도 잘 안됐어요

좋게 생각하려 해도

금세 울적해요

나는 볼품없이 살아가요

Oh please do not wake me up

아무것도 안 하면 안 될까요

투덜대기만 하는 내가 나쁜가요


눈 떠지는 순간부터

밤을 기다려요

이런 내 모습이 나도 싫어요

Oh please do not wake me up

아무것도 안 하면 안 될까요

이예린-아침

이예린 정규 1집 [먼 마음] 2/2

옮겨지는 마음들을 생각합니다. 저는 이제 사랑하는 일을 조금도 멈추고 싶지 않아요.


Track 1. 네 생각 (Imagine)

내 마음 편하자고 당신을 탓하곤 했다.


Track 2. 우린 같은 곳에 앉아 (To My Friend)

소중한 나의 사람들에게 바치는 노래. 우리 더 재미있게 놀자. 더 행복해지자.


Track 3. 아침 (Morning)

무기력에 관한 노래. 일말의 희망 없이 하루하루를 억지로 삼키며 보내던 시절, 가장 무서운 건 아침이었다.


Track 4. 하얀 밤 (White Christmas)

그럼에도 나는 이제 사랑을 믿어. 우리가 함께하는 매일이 크리스마스야!


이예린-아침《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