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딴딴-여전히 행복했으면《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 22. 18:16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윤딴딴-여전히 행복했으면

윤딴딴이 앨범 타이틀곡 " 여전히 행복했으면 "을 발매하고 공개했다.

윤딴딴-여전히 행복했으면 바로듣기

윤딴딴-여전히 행복했으면 가사

오늘따라 유난히

마음이 울적해서

한켠에 먼지 쌓인

일기장을 꺼내 봤어

7년 전의 나에게 인사도 하고

3년 전 이별의 아픔

겪고 있던 나를 달래도 봤어


적혀있는 그 모든 게

전부 나라는 걸 알아

아직도 내가 가야 할 길을

나도 알고 있어

윤딴딴-여전히 행복했으면

‘아빠 저 가수 잘 안돼도 되니까 아빠 낫게 해달라고 기도했어요.’라는 말에 ‘아빠는 반대로 기도했는데? 아빠가 다 아플 테니까 너는 잘 되기만 해.’하던 당신.



이 앨범을 여전히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윤완재에게 바칩니다. 말로 다 할 수 없을 만큼 보고 싶습니다. 또 이 앨범을 여전히 함께 행복하고 싶은 내 가족, 친구, 사랑하는 팬들에게 바칩니다.

우리가 걸어온 인생길. 좋았던 기억은 따뜻이 안고, 슬펐던 기억은 앞길을 비추는 등불 삼아, 지나온 길 모두 ‘행복이었다.’ 말하며 함께 여전히 행복합시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1. 빛나는 문을 두드린 그대에게


2. 그대 생각 나는 날에


4. 여전히 행복했으면

작사 / 윤딴딴

작곡 / 윤딴딴

편곡 / 윤딴딴, 권태훈

스트링 편곡 / 권태훈



5. 2013년 안산의 1층집


윤딴딴-여전히 행복했으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