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Y-나의 새벽은 영하를 부유한다《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2. 19. 12:30 최신음악
반응형

CHY-나의 새벽은 영하를 부유한다

CHY-나의 새벽은 영하를 부유한다 바로듣기

CHY-나의 새벽은 영하를 부유한다 가사

내가 5살에 물 줬던

떠돌이 개는 gone

내가 6살에 가봤던

비디오가게도 gone


내가 7살에 봣던

Dot graphic은 gone

내가 8살에 켜봤던

window 98은 gone


내가 9살에 키웠던

작은 토끼는 gone

그리고 10살에 만났었던

여동생도 gone


내가 11살에 데려왔던

canarias, gone

내가 12살에 가졌었던

금붕어도 gone


나의 13살의 기억은

전부다 gone for long

내가 14살에 맞춘

너무 큰 교복도 gone


열다섯이 되어

처음 만들어 본 특기도 gone

내가 열여섯에 사왔었던

마이크도 gone


내가 열일곱에 들은

나의 뒷담화도 gone

내가 열여덟에

녹음했던 노래들도 gone


내가 열아홉에 공부했던

참고서도 gone

내가 기억하는 모든게

다 어딘가로 gone


나의 새벽은 뒤죽박죽

영하를 부유하지

나의 머리는 뒤죽박죽

새벽을 유영하지

나의 새벽은 뒤죽박죽

영하를 부유하지

나의 머리는 뒤죽박죽

새벽을 유영하지

나의 새벽은 뒤죽박죽

영하를 부유하지

나의 머리는 뒤죽박죽

새벽을 유영하지

나의 새벽은 뒤죽박죽

영하를 부유하지

나의 머리는 뒤죽박죽

새벽을 유영하지

CHY-나의 새벽은 영하를 부유한다


작사 : CHY

작곡 : Philipp Thioune

편곡 : Philipp Thioune


CHY-나의 새벽은 영하를 부유한다《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