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민-뱃머리소년 (Feat. 처리 (Churry) & pikajuny (피카쥬니))《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3. 6. 12:58 최신음악
반응형

의민-뱃머리소년 (Feat. 처리 (Churry) & pikajuny (피카쥬니))

의민-뱃머리소년 바로듣기

의민-뱃머리소년 가사

내가 뭐랬어 
결국 내가 원했던 
바다 위에 춤을 추는 소년 we on forever 
뱃머리 위로 fly 
We goin’ high 
파란 파도 위에 걸어두지 날 

뱃머리 소년 
네가 그린 꿈을 보렴 
안 된다고만 하던 
어른들은 몰랐던 풍경 
예 에 

뱃머리 소년 
네가 그린 꿈을 보렴 
그 소년이 가진 건 
소년만이 아는 힘인걸 

예 나는 맨 앞에서 항해해 매일 
날 향한 시련도 부셔라 제일 
앞에서 널 위해 노래해 매일 
예 예 예 예 

더보기

나는 맨 앞에서 항해해 매일
맞이할 성공을 누려라 제일
앞에서 널 위해 노래해 매일
예 예 예 예

I got a 비 내리는 바다의 milky road
차가워 지금 날씨는 VV busy 
여전히 keep it real
머리가 텅 비어 있어도 별은 꼭 떠
숨이 턱까지 올라와도 아직 
달려야만 하지 I wanna go surf
I’m on swerve
파도 위에 사라져도
I won’t bluff
수면 위를 다시 curve
I got a lotta cold vain
It’s gonna work then it’s faded
더 좋은 날을 위해
필요하지 new buff
시간은 feed on vision 
퍼뜨려 내 뒤는 내가 prove
Third time 제일 빛이 나지 
my wish 다시 my blue
Good vibe 가득해서 태어난 groovy
Tryna way up cuz im Newbie
그래서 swear to god 매일 밤
that’s all I know
내가 뭐랬어
결국 내가 원했던
바다 위에 춤을 추는 소년 we on forever
뱃머리 위로 fly
We goin’ high
파란 파도 위에 걸어두지 날
뱃머리 소년
네가 그린 꿈을 보렴
안 된다고만 하던
어른들은 몰랐던 풍경
예 에

뱃머리 소년
네가 그린 꿈을 보렴
그 소년이 가진 건
소년만이 아는 힘인걸

예 나는 맨 앞에서 항해해 매일
날 향한 시련도 부셔라 제일
앞에서 널 위해 노래해 매일
예 예 예 예

나는 맨 앞에서 항해해 매일
맞이할 성공을 누려라 제일
앞에서 널 위해 노래해 매일
예 예 예 예

Blue on ma mind, 
오늘 내 juice는 lemonade
Tho I got dat triple S, 
내 발걸음은 가볍게
나 눈물이 넘 많아서 책임질 수 없는 
말도 해버렸기에
내 시야를 가릴 수 없지 yeah, 
내 뒤에 많은 쉑이들이 날 믿고 따라

Go up!

아주 많은 문젠 항상
우릴 시험하고 다음을 원하지
나 해온 것처럼 반항 all night

So what!

이건 drama가 아니라서
날 지켜보는 놈들이 마냥
내 목표를 비웃을지도 몰라

Alright!

Move it up move it up till I’m on top
Shoot it up shoot it up I pick up the light
Move it up move it up till I’m on top
Shoot it up shoot it up I pick up the light

Move it up 나 파도처럼 또 swerve
날 방해하기엔 사이즈가 또 small
나 말했잖아 오늘 내 juice는 lemonade
다 짜서 난 get it

내가 뭐랬어
결국 내가 원했던
바다 위에 춤을 추는 소년 we on forever
뱃머리 위로 fly
We goin’ high
파란 파도 위에 걸어두지 날

뱃머리 소년
네가 그린 꿈을 보렴
안 된다고만 하던
어른들은 몰랐던 풍경
예 에

뱃머리 소년
네가 그린 꿈을 보렴
그 소년이 가진 건
소년만이 아는 힘인걸

예 나는 맨 앞에서 항해해 매일
날 향한 시련도 부셔라 제일
앞에서 널 위해 노래해 매일
예 예 예 예

나는 맨 앞에서 항해해 매일
맞이할 성공을 누려라 제일
앞에서 널 위해 노래해 매일
예 예 예 예

의민-뱃머리소년 (Feat. 처리 (Churry) & pikajuny (피카쥬니))

바다를 꿈꾸던 아이는 수많은 파도를 걷어내고 결국 이곳에 도착했다. 순수의 바다. 그 위를 항해하는 범선의 뱃머리엔,
어엿한 소년이 우뚝 서 있다.

Executive Producer 잭앤웨일(Jack&Whale), 의민
Album Director 잭앤웨일(Jack&Whale)
Composed by 의민, 잭앤웨일(Jack&Whale), pikajuny(피카쥬니), 처리(Churry)
Arranged by 잭앤웨일(Jack&Whale)
Lyrics by 의민, 잭앤웨일(Jack&Whale), pikajuny(피카쥬니), 처리(Churry)

 

의민-뱃머리소년 (Feat. 처리 (Churry) & pikajuny (피카쥬니))《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