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꽃사슴, 꽃등심-No.1(보아)《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3. 7. 18:27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꽃사슴, 꽃등심-No.1(보아)

가왕 ‘바코드’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듀엣 대결에서 복면가수 '꽃사슴과 꽃등심'은 보아의 ' 바보No.1 '을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꽃사슴, 꽃등심 바로듣기

복면가왕 꽃사슴, 꽃등심 가사

어둠속에 니 얼굴 보다가 
나도 몰래 눈물이 흘렀어 
소리 없이 날 따라오며 비춘건 
Finally 날 알고 감싸 준거니 
처음 내 사랑 비춰 주던 넌 
나의 이별까지 본거야 
You're still my No.1 
날 찾지 말아줘 나의 슬픔 가려줘 
저 구름 뒤에 너를 숨겨 빛을 닫아줘(닫아줘) 
그를 아는 이 길이 내 눈물 모르게 
변한 그를 욕하진 말아줘 
니 얼굴도 조금씩 변하니까 
But I miss you 널잊을 수 있을까 

 

더보기

(Want you back in my life, I want you back in my life) 
나의 사랑도 지난 추억도 모두 다 사라져 가지만 
You're still my No.1 
보름이 지나면 작아지는 슬픈 빛 
날 대신해서 그의 길을 배웅 해 줄래(해줄래) 
못다 전한 내 사랑 나처럼 비춰줘 

가끔 잠든 나의 창에 찾아와 그의 안불 전해 줄래 
나 꿈결 속에서 따뜻한 그의 손 
느낄 수 있도록 
huh~ doo doo doo~ 
하지만 오늘밤 날 찾지 말아줘 
나의 슬픔 가려줘 
저 구름뒤에 너를 숨겨 빛을 닫아줘(닫아줘) 
그를 아는 이 길이 내 눈물 모르게 
보름이 지나면 작아 지는 슬픈 빛 
날 대신해서 그의 길을 배웅 해줄래(해줄래) 
못다 전한 내 사랑 
You're still my No.1 (you're still my No1)

 

복면가왕 꽃사슴, 꽃등심-No.1(보아)

1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 '꽃사슴'과 '꽃등심'은 보아의 'NO.1'(넘버원)을 듀엣 무대로 꾸며졌다. 첫 번째 대결의 승리는 13표 대 8표의 차이로 '꽃등심'이 차지했다. 이에 '꽃사슴'은 솔로곡을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다. 공개된 '꽃사슴'의 정체는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 김채원이었다.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명품 발라더 더원,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 힙합여제 키디비와 트루디,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 NRG 천명훈,코미디언 안일권과 김기리, 골든차일드 이장준과 홍주찬, 트라이비 송선과 켈리가 새롭게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집콕'을 이긴 화제의 가왕 ‘바코드’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듀엣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꽃사슴·꽃등심·쑥·마늘·음악회·산악회·사랑은 돌아오는 거야·내가 가왕이 될 상인가,가 기프트 이주혁 추정, 가왕 '바코드'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꽃사슴, 꽃등심-No.1(보아)《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