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음악회-난치병(하림)《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3. 14. 18:45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음악회-난치병(하림)

가왕 ‘바코드’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2라운드 맞 대결에서 복면가수 '음악회'는 하림의 ' 난치병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음악회-난치병 바로듣기

복면가왕 음악회-난치병 가사

이제 알 것 같아요 
나는 미쳐 버린 걸 
나을수 없는 
흔치 않은 병처럼 
그대라는 뜨거운 
열은 식지 않고 
몰라 모를 수 밖에 
나만이 앓고 있는 
지독히 깊은 
그대라는 상처가 
얼마만큼 참아 내기 힘든지 
한 잔 술이 밤을 마취 할 뿐 

더보기


내 온 몸에 
너무 퍼져 버린 추억은 
이젠 손 쓸 수가 없어서 
그냥 떠오르게 놔두죠 
너무 아파도 
소리 한번 안 지르는 건 
나 그렇게 나을 수 
없기 때문에 
단 하나 기도하는 건 돌아온 
그대이기에 

그 아무도 
그대 떠나간 걸 몰라요 
알리고 싶지 않았어요 
왠지 돌아올 것 같아서 
돌아와 그냥 오랜만인척 해요 
나 이래야 나을 수 
있기 때문에 
단 하나 기도하는 나의 꿈은 
그대 어느 날 문득 
내가 눈을 떴을 때 
숨쉬는 아침 눈이 
부실 수 있게 
커튼을 젖히며 
날 바라보는 그대

 

복면가왕 음악회-난치병(하림)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명품 발라더 더원,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 힙합여제 키디비와 트루디,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 NRG 천명훈,코미디언 안일권과 김기리, 골든차일드 이장준과 홍주찬, 트라이비 송선과 켈리가 새롭게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집콕'을 이긴 화제의 가왕 ‘바코드’에게 도전장을 내민 2라운드 맞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꽃등심·쑥·음악회·내가 가왕이 될 상인가,가 기프트 이주혁 추정, 가왕 '바코드'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음악회-난치병(하림)《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