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쑥(킴보 김보아)-미안해요(김건모)《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3. 14. 19:14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쑥(킴보 김보아)-미안해요(김건모)

가왕 ‘바코드’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3라운드 복면 가왕 도전자 결정전에서 복면가수 ''은 김건모의 ' 미안해요 '을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쑥(킴보 김보아)-미안해요 바로듣기

복면가왕 쑥-미안해요 가사

그대는 나만의 여인이여 
보고 또 보고 싶은 나만의 사랑 
그대는 나만의 등불이여 
어둡고 험한 세상 밝게 비춰주네요 

그대여 지금껏 그 흔한 옷한벌 못해주고 
어느새 거칠은 손한번 잡아주지 못했던 
무심한 나를 용서할수 있나요 
미안해요 

더보기


이 못난 날 만나 얼마나 맘 고생 많았는지 
그 고왔던 얼굴이 많이도 변했어요 
내맘이 아파요 

그대는 나만의 여인이여 
아직도 못다한 말 그댈 사랑해요 

그대의 생일날 따뜻한 밥 한번 못 사주고 
그대가 좋아한 장미꽃 한송이조차 
건네지 못했던 나를 용서할수 있나요 
미안해요 

사는게 힘들어 모든걸 버리고 싶었지만 
그대의 뜨거운 눈물이 맘에 걸려 
지금껏 살아요 

그대는 나만의 여인이여 
아직도 못다한 말 그댈 사랑해요 

 

복면가왕 쑥(킴보 김보아)-미안해요(김건모)

3라운드에 오른 쑥은 김건모의 '미안해요'을, 음악회는 김현철의 '일생을'을 불렀다. 연예인 판정단의 선택은 쑥이었다. 가면을 벗은 음악회는 가수 박상민이었다. . 박상민은 "평소 두세 명은 울던데 내가 부를 때도 울었으면 했다"며 "최선은 다했는데 쉽지 않다"고 말했다.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명품 발라더 더원,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 힙합여제 키디비와 트루디,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 NRG 천명훈,코미디언 안일권과 김기리, 골든차일드 이장준과 홍주찬, 트라이비 송선과 켈리가 새롭게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집콕'을 이긴 화제의 가왕 ‘바코드’에게 도전장을 내민 2라운드 맞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꽃등심·쑥·음악회·내가 가왕이 될 상인가,가 기프트 이주혁 추정, 가왕 '바코드'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쑥(킴보 김보아)-미안해요(김건모)《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