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지우-그러게 있을 때 잘하지 그랬어《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3. 15. 12:02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변지우-그러게 있을 때 잘하지 그랬어

변지우-그러게 있을 때 잘하지 그랬어 바로듣기

변지우-그러게 있을 때 잘하지 그랬어 가사

아무 생각이 없어 너와의 추억도 
네 생각도 떠오르지 않아 

너와 만났던 그 시간들이 
기억을 잃어버린 듯 
송두리째 날아가 버렸어 
아무 기억이 없어 

그러게 있을 때 잘하지 그랬어 
왜 힘들어해 
나는 후련한데 다 주고 나니 

원래 잘 못 한 사람이 더 힘들대 
왜 그랬어 나는 안 힘든데 
나는 잘했거든 

더보기

처음엔 걱정했었어 너 힘들어 보인대서
괜찮아졌으면 하고 기도도 했었어

지금은 그냥 그래 아무 생각이 없거든
지친 건지 새로운 사랑도 아직 잘 모르겠어

그러게 있을 때 잘하지 그랬어
왜 힘들어해 나는 후련한데
다 주고 나니

원래 잘 못 한 사람이 더 힘들대
왜 그랬어나는 안 힘든데
나는 잘했거든

그러게 있을 때 잘하지 그랬어
난 힘들었는데
우리가 만났던 그때 지금은 반대가 됐네

원래 잘 못 한 사람이 더 힘들대
잘했어야지 후회 안 하게
잘 지내

변지우-그러게 있을 때 잘하지 그랬어
연인뿐만이 아닌 모든 인간관계에 있어 상대의 호의와 배려를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고 감사히 여기며 서로를 소중하게 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있을 때 잘하라는 말이 있죠. 이미 상대는 다 주고 미련 없이 떠났는데 떠나고 나서 후회해봤자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그러게 있을 때 잘하지 그랬어.

Composed by 변지우
Lyrics by 변지우
Arranged by 김한년
Produced by 최찬호
Vocal 변지우

변지우-그러게 있을 때 잘하지 그랬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