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환-잊지 못하는 이유《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3. 18. 14:36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김도환-잊지 못하는 이유

김도환-잊지 못하는 이유 바로듣기

김도환-잊지 못하는 이유 가사

이렇게도 
많이 아플 거라고 
후회할 거라고 
왜 난 알지 못했을까 

익숙했던 
흔한 이별이라 
아무렇지 않을 줄 알았어 
괜찮을 것만 같았어 
  
잊지 못하는 이유 
널 잊지 못하는 이유 
모자란 내게 
이유 없이도 사랑 주던 너라  

지우지 못하는 이유 
혹시나 돌아와 줄까 봐 
그런 너를 어떻게 잊니 
나는 못해 

어디에도 
네 흔적이 남아서 
아무리 비워내도 
네 생각이 더 나는 걸까 

시간이 다 해결해 줄 거라 
모두 말하지만 
노력해도 지겹도록 나는 너야 

잊지 못하는 이유 
널 잊지 못하는 이유  
모자란 내게 
이유 없이도 사랑 주던 너라 

더보기

지우지 못하는 이유
혹시나 돌아와 줄까 봐
널 어떻게 잊니 나는 

오늘도 난 추억을 걷는다
어딜 가도 어딜 봐도
네가 보인다

잊지 못하는 이유 
널 잊지 못하는 이유

좋았던 우리 그 순간들이 나를 부르잖아
잊지 못하는 이유
지우지 못하는 이유
노력해도 나는 결국 너야

김도환-잊지 못하는 이유

그저 흔한 이별일 줄만 알았던...

Composed by GLORYWAVE
Lyrics by 김도환, GLORYWAVE
Arranged by GLORYWAVE

 

김도환-잊지 못하는 이유《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