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내가 싫다《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8. 4. 16:31 최신음악
반응형

정민-내가 싫다

신인가수 '정민' 의 첫 싱글 앨범 '내가 싫다' 를 발표했다. 

정민-내가 싫다 바로듣기

정민-내가 싫다 가사

안녕 고마웠다고 잘 지내라는 말 
이 말로 널 보낼 수 있을까 

차라리 모질게 날 밀어냈다면 
좀 더 편히 너를 보낼 수 있었을까 

왜 우린 이렇게 만나 이별을 하고 
왜 하필 아무것도 해줄게 없는 나를 만나서 
미안해 끝까지 이기 적인 나라서 
끝내 돌아보지도 못하는 내가 싫다 

더보기

많이 미안하다고 꼭 행복하라고
이 말로 널 잊을 수 있을까

차라리 모질게 널 밀어냈다면
좀 더 편히 너를 보낼 수 있었을까

왜 우린 이렇게 만나 이별을 하고
왜 하필 아무것도 해줄게 없는 나를 만나서
미안해 끝까지 이기 적인 나라서
끝내 돌아보지도 못하는 내가 싫다

해줄 수 있는 게 미안하단 말 밖에
없는 내가 미워서

왜 우린 이렇게 만나 사랑을 하고
왜 하필 아무것도 보잘것없는 나를 만나서
미안해 끝까지 사랑할 수 없어서

끝내 널 붙잡지도 못하는 내가 싫다

정민-내가 싫다

청아한 목소리에 절제된 감정선이 매력인 신인가수 '정민' 의 첫 싱글 앨범 '내가 싫다'라는 연인 간의 헤어짐에 있어 아름다운 이별이라는 말로 포장된, 그리고 아직 감정이 다 사라지지 않은 자신의 진심을 전하지 못해 후회하는 여자의 미련을 담은 노래이다.

깔끔한 보이스로 덜하지도 더하지도 않은 감성을 들려줄 '정민'의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첫 싱글 앨범이다.

Executive produced by B.O.K. 윤상조
Produced by B.O.K
Lyrics by B.O.K

 

정민-내가 싫다《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