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Y (러니)-STAR (너만의 빛)(플로리다반점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0. 3. 16:45 최신음악
반응형

RUNY (러니)-STAR (너만의 빛)(플로리다반점 OST)

러니 (RUNY)가 가창한 드라마 '플로리다반점 OST' 수록곡 "STAR (너만의 빛)"를 발매했다.

RUNY (러니)-STAR (너만의 빛)(플로리다반점 OST)바로듣기

RUNY (러니)-STAR 가사

oh baby 왜 지쳐 울고 있어 
그댄 뭐가 문젠 거야 
저 하늘의 반짝이는 별을 봐봐 
너처럼 빛나고 있어 
oh baby 네가 너무 예쁜걸 
삶이 그댈 속일지라도 
혼자 너무 힘들 때도 
그대 옆에 내가 있어 
언제까지나 
너의 입술에 내 입을 맞출래 
너의 귓가에 살며시 다가가 
넌 자체로 빛나는 별 
애쓰지 않아도 돼 

더보기


너무나 눈부셔
다른 너만의 빛으로
가장 반짝이는 별은
저 하늘의 별이 아냐
네 가슴 속에 빛나는 별이야
날 향해 빛나고 있어
oh baby 널 보고 있으면
삶이 그댈 속일지라도
혼자 너무 힘들 때도
그대 옆에 내가 있어
언제까지나
너의 입술에 내 입을 맞출래
너의 귓가에 살며시 다가가
넌 자체로 빛나는 별
애쓰지 않아도 돼
너무나 눈부셔
다른 너만의 빛으로
세상이 다 너를 외면해 초라해 진대도
절대 무너지지 마
밤하늘 빛나는 별처럼
두려워하지 마
있는 그대로를 보여줘 너를
가득 아름답게 채워줘
너의 입술에 내 입을 맞출래
너의 귓가에 살며시 다가가
넌 자체로 빛나는 별
애쓰지 않아도 돼
너무나 눈부셔
다른 너만의 빛으로
너의 입술에 내 입을 맞출래
너의 귓가에 살며시 다가가
넌 자체로 빛나는 별
애쓰지 않아도 돼
너무나 눈부셔
다른 너만의 빛으로

RUNY (러니)-STAR (너만의 빛)(플로리다반점 OST)

서울에 갓 상경한 20살 해원. 그가 사는 게스트하우스 위가 매우 수상하다. 게스트하우스 옥상까지 이어진 손님들을 따라 올라가면 서울의 전경을 가득 품은 루프탑 레스토랑, 플로리다반점이 있다.

 


플로리다반점의 꽃미남 4인방과 후루룩 짜장면을 먹는 소리로 해원의 정신이 아득해질 때, 수타를 치는 은규의 모습을 보고 해원의 심장은 요동친다! 한편, 은규의 15년지기 친구 지수는 해원에게 호감이 생기고, 은규도 서서히 해원에게 마음을 열게 되는데…

꼬르륵 탁탁!
해원과 은규의 아슬아슬 면발 당기는 로맨스스토리!

OST 2번째 주자는 싱어송라이터의 RUNY가 작사, 작곡은 물론 본인이 직접 가창에 참여한 ‘STAR (너만의 빛)’은 미디엄 템포의 신스 팝 장르의 곡으로 잔잔하면서 시원하며, 부드러운 러니의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를 더욱 설레게 만든다.
항상 하늘에서 빛나고 있는 별을 너로 비유해 힘든 삶 속의 희망을 이야기하고 있다.

작곡 러니 (RUNY), JUNO
작사 러니 (RUNY)
편곡 러니 (RUNY), JUNO

 

RUNY (러니)-STAR (너만의 빛)(플로리다반점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