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E (쏠)-merry merry《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12. 13. 18:14 최신음악
반응형

SOLE (쏠)-merry merry

쏠 (SOLE)이 클리스마스 앨범 " merry merry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OLE (쏠)-merry merry 바로듣기

SOLE (쏠)-merry merry 가사

언제였을까 
오래전에 나 
창문 밖 새로운 세상에 
온통 새하얀 
oh it was so bright 
손가락 차가운 그 느낌을 
난 이런 날이 올 때면 
바라고 바라도 될 것만 같은데 
하얀 눈이 내리길 
바라고 바라는 이 마음 

밤새워 fallin’ down 
하얗게 물든 밤 
기억하고 싶은 날 
선물 같은 잔상 

더보기

I can never let ’em melt away
깨어지지 않을 순간들
그 향기까지도
그대 모습이 보여요
그 예쁜 얼굴로 말하네요

가끔 난 그 기억을 지나가
그때의 향기
그대의 목소리
날 깨우던 그 모습이 눈앞에 아른거려서
하얀 눈이 내리길
바라고 바라는 이 마음

밤새워 fallin’ down
하얗게 물든 밤
기억하고 싶은 날
선물 같은 잔상

I can never let ’em melt away
깨어지지 않을 순간들
그 향기까지도
그대 모습이 보여요
그 예쁜 얼굴로 날 부르네요

SOLE (쏠)-merry merry

내가 기억하는 첫 겨울은
내 방 큰 창문 밖의 온통 하얗던 세상에서
엄마가 나를 깨우는 장면이다.

 


그때부터 겨울과 눈을 그렇게도 좋아했나 보다.
나는 내가 사랑하는 그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다.

01. my winter wonderland

02. merry merry

03. warm christmas

 

SOLE (쏠)-merry merry《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