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Park (박선정)-언제나 그곳 (Always There)《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2. 12. 09:05 최신음악
반응형

Sun Park (박선정)-언제나 그곳 (Always There)

박선정 (Sun Park)이 디지털 싱글 " 언제나 그곳 (Always There) " 을 발표했다.

Sun Park (박선정)-언제나 그곳 (Always There)바로듣기

Sun Park (박선정)-언제나 그곳 가사

그대 떠난 지 긴 시간이 지나
함께했던 기억이 자꾸 희미해져갑니다
매일 생각하고 그리웠는데
미안하게도 기억이 희미해져갑니다

시간이 흘러 내 나이가 들어
잊혀지는 걸까 흐릿해지는 걸까
아니면 내 맘에 다른 사랑 찾아와서
내가 그댈 찾지 않은 걸까

더보기

보고픈 맘을 그리움에 담아
오늘도 꿈에서 그댈 찾아헤매요
내가 그댈 기억할 수 있게
오늘도 그댈 기다려요

시간이 흘러 내 나이가 들어
그댄 기억할까 이미 날 잊었을까
아니면 내 맘에 다른 사랑 찾아와서
내가 그댈 찾지 않은 걸까

미안한 맘을 그리움에 담아
오늘도 꿈에서 그댈 찾아헤매요
내가 그댈 기억할 수 있게
오늘도 그댈 기다려요

혹시 내가 그댈 잊었다고 생각하나요
모두 지웠다고 서운한가요
하나하나 잊지 않고 모두 담고 싶은데
자꾸 잊어가는 나를 용서해요

시간이 지나 그대를 만나면
그 고운 손 한번 잡을 수 있을 수 있을까요
내가 모두 기억할 수 있게
오늘도 그댈 기다려요

내일도 그댈 기다려요

Sun Park (박선정)-언제나 그곳 (Always There)
피아니스트 박선정이 '언제나 그곳' 이라는 곡을 들고 싱어송 라이터로 첫 발을 내디어 본다.

 


떠나간 사람을 기억하려는 애절함과 동시에 시간이 흘러 점점 잊혀져감에 미안함을 담은 곡으로 깔끔한 피아노에 기타리스트 '장재원'의 잔잔한 연주가 더해져 박선정만의 감성을 만들어 냈다.

앞으로 싱어송라이터로 멋지게 활동할 모습을 기대하며 그리움을 담은 '언제나 그곳'을 들어보자.

Composed by 박선정(Sun Park)
Lyrics by 박선정(Sun Park)
Vocal: 박선정(Sun Park)

 

Sun Park (박선정)-언제나 그곳 (Always There)《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