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에이펙스)-Supafunk《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2. 12. 12:23 최신음악
반응형

APEX (에이펙스)-Supafunk

에이펙스 (APEX)가 디지털 싱글앨범 ' Supafunk ' 를 발표했다.

APEX (에이펙스)-Supafunk 바로듣기

APEX (에이펙스)-Supafunk 가사

등줄기를 타고 흘러내리는 groove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같은 move
다른 공간인 듯 but, same Metaverse
속 숙성 잘 된 01학번
APEX yes that's me, I still got luv
인맥힙합이 다인 힙합프로
영향 받지 않고 다시 또 작업
내 갈 길은 비록 가시밭 let's go
랩 꽉 채운 나의 리듬이 정석
90년대 바이브 야, 날 믿어 어서
솔직하면 되는거지 다른게 없어
livin' la vida loca 다르게 말로
표현이 안돼 이건 나의 비망록
입 딱 떼는 순간 발음이 달러
힙합 till I die 맨날 넌 말로
내게 넌 이미 죽은사람 바로 unfollow  

더보기

야 움직여 봐라 움직여   
너 가만있으면 머하노 안 지겨워?
마 솔직히 내가 지금 너 였으면
잠 안와 뭐라도 해 땅덩어리가
흔들거리도록 흔들어
물론 층간소음은 조심하고
미쳐버려 다 이 비트로
함 바바바라 뭐라캤드노

난 절대로 못 해 못하는 건
막 프리스타일 내뱉어도 터는 걸
야 더는 머시기 없잖아 인생 she said
한 번 뿐야 너무 좋대 this that
따짐없이 리듬에 몸
맡겨 버리고 버려 다들 기억해 둬
ya 지금 오늘 이 순간의 killin'
time은 빈사의 널 언젠간 healin'
yeah CATSUP SOUND 모두 힙합 삘
충만한채로 다 get that chill
무거동 623에서 개떼같이
춤추든 게임을 하던 녹음하던
상관없이 다 까놓지 박아넣지
나에겐 오직 psychologic 안식처지
절로 배불러질 테니까는
너나 많이 느껴 괴리감

야 움직여 봐라 움직여   
너 가만있으면 머하노 안 지겨워?
마 솔직히 내가 지금 너 였으면
잠 안와 뭐라도 해 땅덩어리가
흔들거리도록 흔들어
물론 층간소음은 조심하고
미쳐버려 다 이 비트로
함 바바바라 뭐라캤드노

야 움직여 봐라 움직여   
너 가만있으면 머하노 안 지겨워?
마 솔직히 내가 지금 너 였으면
잠 안와 뭐라도 해 땅덩어리가
흔들거리도록 흔들어
물론 층간소음은 조심하고
미쳐버려 다 이 비트로
함 바바바라 뭐라캤드노

APEX (에이펙스)-Supafunk
에이펙스의 싱글앨범 'Supafunk'는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힘든 이 시국이지만 지쳐서 멈춰있지 말고 몸을 일으켜 신나는 리듬에 몸을 맡겨보자."라는 메세지를 담고 있는 펑키한 힙합 트랙이다.

이 곡은 언제나처럼 캐츠업사운드의 리더 라딧과 함께 버무려낸 숙성된 비트 위에 에이펙스의 담백하고 신나는 래핑을 조화롭게 얹었다.

 

APEX (에이펙스)-Supafunk《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