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양말 & 리나-너에게 가는 길《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2. 12. 12:30 최신음악
반응형

빨간양말 & 리나-너에게 가는 길

프로듀싱팀 빨간양말(임동균,어한중)이 보컬 리나가 디지털 싱글 " 너에게 가는 길 "을 발표했다.

 빨간양말 & 리나-너에게 가는 길 바로듣기

 빨간양말 & 리나-너에게 가는 길 가사

혼자 있던 시간이 두려웠어
나의 밤은 유난히 차가워서
나도 모르게 네 이름을 불러
Why don't you just call my name again

it’s so hard 모든 게 내 맘을 전해도
혹시 너 싫어하진 않을까 I wish you

두 팔을 벌려 fly high
나 지금 너를 만나러 갈 거야
들려주고 싶어
타버릴 것만 같은 내 맘을

더보기

네 손을 잡고 웃어보고 싶어
나의 밤이 조금은 밝아질까
잠꼬대처럼 내 이름을 불러
그래줬으면 참 좋겠어

it’s so hard 모든 게 내 맘을 전해도 
혹시 너 싫어하진 않을까 I want you

두 팔을 벌려 fly high
나 지금 너를 만나러 갈 거야
들려주고 싶어
타버릴 것만 같은 내 맘을

조금씩 다가갈게 조금씩 내게 와도 돼
살며시 아무렇지 않게 너에게

두 눈을 질끈 감아
터질듯한 내 맘을 말할 거야
나의 손을 잡아
더 크게 나를 보며 웃어줘

빨간양말 & 리나-너에게 가는 길

프로듀싱팀 빨간양말(임동균,어한중) 프로젝트 앨범 '너에게 가는 길'이 발매되었다.

 

 

팝락을 기반으로한 미디엄 템포 곡으로 빨간양말과 INAN이 함께 만들었고 상큼하고 청량한 리나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Producer by 빨간양말
Lyrics by 빨간양말, INAN
Compose by 빨간양말, INAN
Arrange by 빨간양말, INAN

 

빨간양말 & 리나-너에게 가는 길《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