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한-그때의 나 그리고 너《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7. 5. 17:24 최신음악
반응형

김지한-그때의 나 그리고 너

김지한이 디지털 싱글  " 그때의 나 그리고 너 " 를 발표했다. 

김지한-그때의 나 그리고 너 바로듣기

김지한-그때의 나 그리고 너 가사

그때의 나 그리고 너라는 말
그때가 생각나요
얼마나 소중해 너와 나의 기억
미안해 많이 아팠었던 나지만

너라는 소중함을 알지 못해
고마워 얼어버린 내 맘 안아줘서
따뜻한 사랑 내 맘에 새겨서
네 이름 부르고 싶어

이제 내 맘도 다 녹았는데
이제 네 맘 안아줄 수 있는데
널 안고 싶지만 그럴 수는 없잖아
난 괜찮아
나보다 좋은 사람 만나 행복해
그때의 나 그리고 너

더보기

그때의 나 그리고 너라는 의미
그때가 생각나요
얼마나 소중해 너와 나의 비밀
미안해 많이 힘들었던 나지만

너라는 소중함을 알지 못해
고마워 차가운 내 두 손 잡아 줘서
따뜻한 사랑 내 속에 새겨서
네 이름 부르고 싶어
이제 내 손도 따뜻한데
이제 네 손잡아 줄 수 있는데
널 잡고 싶지만 그럴 수는 없을까
난 괜찮아
나보다 좋은 사람 절대 없을 거야
그때의 나 그리고 너뿐이야

김지한-그때의 나 그리고 너

문득 30대가 된 나, 나의 20대를 돌이켜 생각해 보면 난 유난히도 아프고 힘들었다. 그런 힘든 시절 내 옆엔 아무런 조건 없이 나를 사랑해 주던 고마운 사람이 있었다. 나만의 추억으로만 남기려던 그때의 이야기를 꺼내본다.
"지금 당신의 옆엔 누가 있나요?"

Production Company ㈜뮤블
Composed by 김지한
Lyrics by 김지한

 

김지한-그때의 나 그리고 너《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