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de-나의 꿈은 (픽고OST Part1)《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7. 22. 16:21 최신음악
반응형

제이드 (Jade)-나의 꿈은 (픽고OST Part1)

Jade (제이드)가 참여한 웹드라마 '픽고OST' 수록곡 " 나의 꿈은 "을 발매했다.

Jade-나의 꿈은 (픽고OST) 바로듣기

Jade-나의 꿈은 가사

오늘
보다 나은
내일이 되길
기도했었지

내가
바란 꿈은
초라했고
또 미웠어

반쪽짜리 어른인 것만 같고

한 순간도 편히 쉴 수가 없죠

도망쳐도 난 늘 이렇게
다시 제자리로
한없이 돌아가
잠시라도 꿈에서 그렇게
사랑하고 싶고
사랑받고 싶어 난

더보기

남들
처럼 나도
단 한번쯤은
평범해지길
어린
아이처럼
들뜨지 못해
난 믿지 못해

반쪽짜리 어른인 것만 같고
한 순간도 편히 쉴 수가 없죠

도망쳐도 난 늘 이렇게
다시 제자리로
한없이 돌아가
잠시라도 꿈에서 그렇게
사랑하고 싶고
사랑받고 싶어 난

Woo - -
Woo - -
Woo - - -
언젠가는 나 역시 그렇게
사랑할 수 있을까
사랑 받을 수 가 있을까

Hmm -
Hmm -
별거 없는 작은 나의 꿈은

Jade-나의 꿈은 (픽고OST Part1)
MZ세대가 공감하는 하이퍼리얼리즘 웹드라마 픽고(PICKGO)와 오펜 뮤직(O’PEN MUSIC)이 함께 준비한 첫 번째 OST가 공개됐다.

 


픽고(PICKGO) 드라마 속 캐릭터 ‘보라’ 의 심정을 담은 ‘나의 꿈은’ 작은 꿈 마저 사치인 것 같은 치열한 삶과 반쪽짜리 어른이 되어버린 것 같은 스스로에 대한 두려움을 Jade 의 서정적인 목소리로 노래한 첫 OST 이다.

작은 꿈 마저 포기해야하는 서글픈 삶이지만 ‘나의 꿈은’ 조심스럽게 위로와 공감을 전하고픈 노래이다.

Lyrics by Jade
Composed by Jade, Luca
Arranged by Luca, Jade
Vocal by Jade

 

Jade-나의 꿈은 (픽고OST Part1)《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