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만찢남-기억의 습작(전람회)《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11. 10. 18:21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만찢남-기억의 습작(전람회)

가왕 ‘만찢남’에 도전하는 복면 가왕 114대 결정전에서 복면가수 '만찢남'는 전람회의 ' 기억의 습작 '을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만찢남-기억의 습작 바로듣기

복면가왕 만찢남-기억의 습작 가사

이젠 버틸 순 없다고 휑한 웃음으로 내 어깨에 

기대어 눈을 감았지만

이젠 말할수 있는걸 너의 슬픈 눈빛이 나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걸 


나에게 말해봐

너의 마음 속으로 들어가 볼 수만 있다면

철없던 나의 모습이 얼만큼 의미가 될수 있는지


많은 날이 지나고 나의 마음 지쳐 갈 때 

내 마음 속으로 쓰러져가는 너의 기억이 

다시 찾아와 




복면가왕 만찢남-기억의 습작(전람회)

복면가수 '노가리'와 '쫀드기'의 3라운드 대결에서 쫀드기가 65표를 받으며 '노가리'를 부르고 가왕에 도전했다. 이어 가왕 방어 무대에서 가왕 ‘만찢남’은 전람회의 ‘기억의 습작’을 선곡해 불렀다. 투표 결과 79표를 얻은 ‘만찢남’이 가왕 방어에 성공하며 4승을했다

닐로는 “길거리를 지나도 아무도 알아보질 못 한다”라며 “정해진 꿈이 있다. 제가 쓴 곡이 10년 후에 불러도 부끄럽지 않는 것이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가왕 방어에 성공한 ‘만찢남’의 유력 후보로 SG워너비 이석훈을 꼽았다.

복면 가왕 만찢남의 네번째 방어전에서는  '연예인 판정단'으로 리틀 전지현 위키미키의 김도연과 리더 지수연, 따끈한 신인돌 원더나인의 전도염&이승환이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복면 가왕 만찢남에게 도전장을 내민 2라운드 맞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노가리·삐삐·뚱카롱·쫀드기,가 전 SG워너비 이석훈 추정 가왕 '만찢남'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만찢남-기억의 습작(전람회)《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