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가수 이재영-유혹《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2. 15. 18:31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가수 이재영-유혹

오늘 "불후의 명곡" 은 "90년대 레전드 가수 편"으로 섹시 가수 이재영은 자신의 히트곡 '유혹'을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이재영-유혹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이재영-유혹 가사

사랑은 잠시 내게 다가왔다 

아픔만 남겨두고 떠났네 

내 맘속에 슬픈 음악처럼 

영원히 남아있는 그대와의 댄싱 


싱그런 아침 햇살같은 추억 

그대를 잊을 수가 없는데 

내 젊음의 슬픈 영화처럼 

영원히 남아있는 그대와의 댄싱 


그대를 바라보던 그 순간 

사랑에 빠져버린 내 마음 

달콤한 그 입술의 속삭임 

그대를 내 맘속에 유혹하고 싶어 




불후의명곡 가수 이재영-유혹

이재영은 "눈물이 나더라. 하나도 변화가 없더라. 가수 이재영으로 KBS에 온 건 28년 만인 것 같다"고 감격의 출연 소감을 밝혔다. 현진영은 "미모에 반해서 밥도 대접하고 바지도 사주면서 관계를 이어가려고 했었다"고 털어놨다. 

이재영은 '유혹'을탱고에서 삼바까지 색시매력을 잘 살린 강렬한 무대를 선사했다. 첫 무대는 에메랄드 캐슬의 지우는 '발걸음'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재영이 에메랄드 캐슬의 '발걸음'을 누르고 1승을 차지했다.

신종 코로나 여파로 일반인 방청객 대신 아나운서 김보민, 임수민등 20인의 연예인 판정단을 동원했다. 90년대 가요계 레전드 출연진들은 그동안 어디에서도 듣지 못했던 90년대 가요계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섹시 디바 이재영, 대한민국 힙합의 선구자 현진영, 파격의 아이콘 김준선, 육각수 조성환, 록 발라더 에메랄드 캐슬 지우, 혼성그룹 스페이스 에이 김현정과 제이슨, 등  총 6팀이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가수 이재영-유혹《동영상/가사》

반응형